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내한 확정..2박 3일 간 부산영화제 머문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내한 확정..2박 3일 간 부산영화제 머문다

한국스포츠경제 2019-09-19 09:46:48 신고

[한국스포츠경제=양지원 기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내한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어느 가족’ 이후 선보이는 신작 ’The Truth’가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로 국내 제목을 확정 지은 가운데, 오는 10월 3일 개막하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이는 지난 베니스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상영 이후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것으로 고레에다히로카즈 감독도 부산을 찾아10월 5일~10월 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반일 감정 속 꿋꿋하게 국내 관객들을 찾아 눈기를 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부산을 찾는 것은 ‘세 번째 살인’으로 후쿠야마마사하루와 함께 부산을 뜨겁게 달궜던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이후 2년만이다. 이번에는 그가 처음으로 일본이 아닌 해외에서 촬영한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만큼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상영되는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은 거장 감독의 신작 또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화제작 가운데 감독, 배우 등이 직접 참석하여 영화를 소개하는 섹션이다. 올해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을 비롯해 ‘더 킹: 헨리 5세’, ‘커밍 홈 어게인’, ‘글로리아 먼디’ 등의화제작들이 상영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이번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매해 아시아영화 산업과 문화 발전에 가장 출중한 업적을 남긴 아시아 영화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상인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The Asian Filmmaker of the year)’ 수상자로 선정돼 부산 방문에 의미가 더해지고 있다.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은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관객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인 10월 5일 오후7시 30분 상영 일정에 고레에다히로카즈 감독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영화 예매는 9월 24일 오후 1시부터 오픈되며 인터넷과 모바일앱 그리고 부산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고레에다히로카즈 감독의 내한 행사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사이트와수입?배급사인 티캐스트의공식 SNS를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고레에다히로카즈 감독이 모국어로 연출하지 않은 첫 번째 작품이자, 첫 해외 올로케이션 작품으로 세계적인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가 출연해 제작 소식이 알려졌을 때부터 전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전설적인 여배우(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면서 그녀와 딸(줄리엣 비노쉬)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다. 올 12월 국내 개봉한다.

사진=티캐스트 제공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