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I'm Not a Warrior'로 해외 시장 첫 도전

손승연 'I'm Not a Warrior'로 해외 시장 첫 도전

엑스포츠뉴스 2019-09-19 11:00:48 신고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손승연이 신곡 ‘I’m Not A Warrior’의 정식 발매로 해외 시장 도전에 나섰다.  

손승연은 19일 0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디저(Deezer) 등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에 신곡 ‘I’m Not A Warrior’을 동시 공개했다.

‘I’m Not A Warrior’는 전쟁과도 같은 이 세상 속에 더불어 사는 삶과 평화를 갈망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손승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한 곡으로 지난 13일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하며 대중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앨범은 미국 유명 프로듀서 월터 아파나시에프(Walter Afanasieff)와 손승연의 글로벌 프로젝트 앨범으로 월터 아파나시에프는 셀린 디온의 ‘My Heart Will Go On’, 머라이어 캐리의 ‘One Sweet Day’와 ‘Hero’, 디즈니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등 여러 명곡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다수의 상을 받았다.

빌보드 팝 칼럼에도 ‘I’m Not A Warrior’가 소개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손승연은 빌보드 칼럼에서 “한국의 K-PO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의 음악들이 가진 재능과 다양함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으로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 현재 K-POP의 인기가 매우 뜨거운데 아이돌 장르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한국 아티스트들이 활동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던 만큼 신곡 ‘I’m Not A Warrior’ 발매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앰프 라이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