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니드포스피드 히트' 모바일 컴패니언 앱 'Speed Heat Studio' 출시

EA, '니드포스피드 히트' 모바일 컴패니언 앱 'Speed Heat Studio' 출시

게임포커스 2019-09-19 11:31:55 신고

 

Electronic Arts Inc.의 스튜디오인 Ghost Games가 최근 발표한 경찰과 펼치는 궁극의 길거리 레이스 'Need for Speed Heat(니드포스피드 히트)'가 오는 11월 8일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니드포스피드 히트'는 Xbox One, PlayStation 4 및 PC로 발매되며, 한국어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생생한 꾸미기, 현실감 넘치는 최신 레이싱 컬처등과 같이 Need for Speed 팬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깊이 있게 살려냈다. 또한, 처음으로 한국어가 지원되어 모든 팬들이 Need for Speed Heat의 오픈 월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팬들은 11월 8일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NFS Heat Studio App을 이용하면 게임 출시 전 자신의 꿈의 차량을 차고에서 디자인하고 유리한 지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NFS Heat Studio는 팬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며, 수십 대의 기본 차량을 자유롭게 꾸며 자신들의 업적을 뽐낼 수 있게 하는 팬들의 최고의 게임 동반자이다. 자세 수정, 커스텀 랩, 계기판 색상 및 페인트 마감부터, 자동차 부품 교체에 이르기까지 차량에 개성을 더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는 커스텀 차량을 위한 개인 쇼룸을 제작할 수도 있게 하였다.

 



 

다양한 캡처 옵션과 함께 동영상 및 이미지 도구를 이용하여 자신의 독특한 창작물을 세상에 공유할 수 있으며, 앱에 곧 출시될 장대한 AR 경험의 요소를 통해 꿈에 그리던 차량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다.

 

출시 시, 자신이 창작한 차량을 잠금 해제된 기본 차량에 적용하고 EA 계정을 앱에 연결하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현재 PC용 게임과 마찬가지로 앱에도 한국어가 지원되며, 더 높은 레벨의 개인화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Need for Speed Heat Studio는 iOS 및 Android에서 이용 가능하다. 본 게임인 Need for Speed Heat(니드포스피드 히트)는 2019년 11월 8일 Xbox One, PlayStation 4 및 PC용으로 출시된다. 여기에서 예약 주문하고 Facebook 또는 YouTube에서 Need for Speed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이보다 더 일찍 플레이하고 싶다면 2019년 11월 5일부터 EA Access 및 Origin Access Basic을 통해 최대 10시간 동안 트라이얼 체험을 즐겨볼 수 있다. 혹은 PC용 Origin Access Premier에 가입하여 누구보다 먼저 정식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는 팬에게는 K.S 에디션 스타일의 Mitsubishi Evolution X 가 제공되며,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는 경우에는 K.S 에디션 스타일의 차량 3대(BMW i8 Coupe, Mercedes C63 AMG Coupe, Chevrolet Corvette Grand Sport), 디럭스 에디션 독점 캐릭터 의상, 게임 내 화폐인 뱅크와 명성 획득량 증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Need for Speed Payback의 게임 내에서 Need for Speed Heat를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로열티 보상으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