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리어, 신규 CF 온에어 스포츠 계절 가을, 운동 시 눈 건강 지켜

아이클리어, 신규 CF 온에어 스포츠 계절 가을, 운동 시 눈 건강 지켜

스포츠경향 2019-09-19 13:16:00 신고

롯데홈쇼핑·CJ 홈쇼핑 등에서 주목 받아온 아이클리어(대표 김호곤)는 지난 1일 골프선수 이태희를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CF를 선보였다. 골프 경기 시 선수의 성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홀과의 거리, 타격점, 공의 궤적, 필드의 변수 등 선수가 ‘눈’을 통해 확인해야 하는 퍼포먼스가 중요한 스포츠인만큼 실제 프로 선수의 경험을 통해 스포츠에서 눈 건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전하기 위해서다.

이태희는 2004년 KPGA에 입회, 2019 KPGA 투어 제 38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을 차지한 프로 골퍼로 올해 하반기부터 아이클리어의 공식모델로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아이클리어 마케팅 관계자는 “스포츠를 즐기면서 눈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직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고자 이번 모델 선정과 하반기 프로모션 일정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눈 건강 대표 제품인 아이클리어2.0은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아스타잔틴)과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 아연 등 눈에 좋다고 잘 알려진 다양한 성분을 식약처 권장량 기준에 맞춰 설계한 눈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조절 긴장 및 이완 속도와 눈 피로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눈사랑 루테인 제품 역시 7가지 복합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황반 색소 밀도 증가, 눈의 시각 명료, 눈 건강관련 지표 개선을 확인했다.

아이클리어의 신규 CF ‘프로골퍼 이태희의 눈 건강’ 편은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골프 페이지와 스크린 골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