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맞아?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

류승범 맞아?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

이슈퀸 2019-09-19 13:46:41 신고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오랜만에 복귀한 류승범이, 대외적인 활동으로 유일하게 선택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커버가 화제다.

몇 년 전부터 해외에 거주하며 드물게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가 얼마 전 개봉한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설계자 애꾸 역할로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낸 건 4년 만의 일. 류승범은 평소 SNS는 물론 휴대폰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공백 기간의 행보에 대해서 드러나는 바가 전혀 없었다. 이번 영화와 관련해서도 공식 홍보 활동에 일절 참여하지 않겠다고 밝혔던 그가 갑작스럽게 언론 시사회에 모습을 내비치자, 그 등장만으로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무엇보다 팬들은 말끔하게 차려입은 배우들 사이에서 더욱 돋보이는 그의 덥수룩한 수염,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에 흰 티셔츠와 검은색 뿔테 안경, 류승범이 아니라면 감히 소화할 수 없는 그 스타일에 집중했는데, 이로써 오랜 공백 기간에도 불구하고 그가 여전히 유일무이한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건재하다는 것을 증명한 셈.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커버 역시 마찬가지. 류승범이라면 무엇이든 달랐다. 긴 머리를 풀어 헤치고, 빈티지한 데님 팬츠에 버킷 해트만 푹 눌러 써도 말로 표현 못 할 류승범만의 느낌이 있었다.

여타의 배우들과는 다르게 류승범은 매니저 없이 혼자 촬영장에 등장해 매거진 담당자는 물론이거니와 막내 스태프들에게까지 모두 밝고 친근감 있게 대하는 태도에서 그의 인간적인 진면목을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

류승범만의 남다른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화보가 담긴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는 2종의 커버로 출시된다.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Copyright ⓒ 이슈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