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김미숙, 경찰서 방문 사건 전말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김미숙, 경찰서 방문 사건 전말은?

엑스포츠뉴스 2019-09-19 13:57:02 신고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와 김미숙이 굳은 얼굴로 경찰서를 찾아간다.

29일 첫방송되는 KBS 2TV 토일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와 김미숙의 긴장감 넘치는 스틸이 공개됐다.

극 중 설인아는 밝고 씩씩한 모습 뒤에 남모를 아픔을 숨기고 있는 고3 수험생 김청아 역, 김미숙은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는 생활력 강한 엄마 선우영애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청아(설인아 분)와 선우영애(김미숙)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누군가를 놀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김청아와 심각한 눈빛으로 상대방을 마주하고 있는 선우영애의 얼굴에서 이들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짐작케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과연 김청아와 선우영애가 경찰서에서 방문한 이유가 무엇일지, 또 두 사람이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28일 오후 7시 55분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