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스파, 휴가철 손상 피부 개선을 위한 ‘에스테덤 항산화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선봬

콘래드 스파, 휴가철 손상 피부 개선을 위한 ‘에스테덤 항산화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선봬

디지틀조선일보 2019-09-19 14:09:11 신고

기사입력 2019.09.19
  •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는 여름 휴가철 손상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에스테덤 항산화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를 9월부터 한정기간 선보인다.

    오직 콘래드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항산화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는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및 화이트닝 특허 기술 제품을 활용하여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을 불어넣어 생기 있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덤은 독자적인 ‘하이포피그멘탈린’ 특허 기술을 담은 화이트 라인 제품과 생체 모방 기술인 ‘셀룰러 워터 특허 기술’의 항산화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는 물론 피부 속 탄력까지 잡아주어1회 관리만으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부여한다.


  • ‘항산화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빛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페이셜 집중 프로그램이다. 트리트먼트 전 진행되는 풋바스를 시작으로 젠틀 딥 포어 클렌징으로 피부 손상 없이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한다. 다음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셀룰러 워터 미스트 등의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에너지를 채워준다. 여기에 콘래드 스파의 숙련된 테라피스트들 페이스와 데콜테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줍니다. 이후 피부를 진정시키는 크림과 석고 마스크로 마무리된다.

    한편, 항산화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런칭 기념으로 7만원 상당의 에스테덤 KI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셀룰러 워터 미스트 30ml,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 30ml, 포토리버스 15ml, 셀룰러 워터 크림 2ml, 미니파우치를 증정한다.

    11월 30일까지 선보이는 본 트리트먼트는 60분 기준 17만 6천원 (1인 기준, 세금 포함)이며 구체적인 예약 및 문의는 콘래드 스파를 통해 가능하다.

    웰빙과 럭셔리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콘래드 스파는 콘래드 서울 9층에 위치하여 프라이빗한 트리트먼트 룸이 구비되어 나만의 공간에서 진정한 휴식이 가능하다. 모든 트리트먼트 룸에 개별 파우더룸, 샤워시설을 포함한 화장실이 설치되어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60분 이상 프로그램 이용 시, 관리 전후 릴랙세이션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과 음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