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김선아X김태훈, 동상이몽 결혼식 '처연vs담담' [포인트:컷]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X김태훈, 동상이몽 결혼식 '처연vs담담' [포인트:컷]

엑스포츠뉴스 2019-09-19 14:50:09 신고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김태훈의 풍전등화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첫 방송부터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 등 연기파 배우들, 치밀한 구성력의 허선희 작가, 섬세한 연출력의 박형기 감독의 트리플 조화가 강렬한 시너지 효과를 터트리며, 새로운 ‘레이디스 누아르’의 탄생을 알렸다.

18일 방송된 ‘시크릿 부티크’ 1회에서는 제니장(김선아 분)이 ‘융천시 국제도시사업’이라는 황금알을 물고 김여옥(장미희 분)에게 위정혁(김태훈)과의 결혼을 제안했다. 그러나 그녀를 질투한 위예남(박희본)의 방해로 융천시장 도준섭(김법래)의 마음이 돌아서며 결혼이 무산되는 위기에 처했다.

하지만 극 말미 위예남 주최 초호화 요트파티에서 벌어진 도준섭 연관 시체유기 사건을 다시 살피는 이현지(고민시) 엄마이자, 경찰 박주현(장영남)이 등장, 위예남의 심복인 오태석(주석태)에 가격을 당하는 장면과 동시에 심각한 표정으로 고민에 빠져있는 제니장의 모습이 교차로 담기는 소름 돋는 엔딩이 펼쳐져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관련 제니장-위정혁이 데오가 펜로즈 저택 정원에서 처연하면서도 아찔한 결혼식을 펼치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제니장과 위정혁이 꽃잎이 깔린 버진로드를 팔짱을 낀 채 걸어가고 있는 장면.

하지만 여느 행복한 결혼식과 달리, 두 사람은 기쁨이나 설렘을 찾아볼 수 없는 무미건조한 자태로 의아함을 자아낸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제니장은 왠지 처연한 눈빛을, 위정혁은 검정 턱시도의 심플한 느낌처럼 덤덤한 표정을 드리우고 있다.

위예남의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결혼식을 치를 수 있게 된 과정은 무엇일지, 결혼식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 측은 ”김선아-김태훈은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마저 각자 욕망을 위해 이용하는 제니장-위정혁으로 완벽 빙의,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시크릿 부티크’는 단 2회 만에 결혼식을 진행하는 등 초고속 스토리를 이어간다. 일생일대의 배팅을 건 제니장의 이야기로 높아진 긴장감을 선사할 ‘시크릿 부티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크릿 부티크’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