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박희본, 김선아와 날선 대립..안하무인 캐릭터 열연(영상)

‘시크릿 부티크’ 박희본, 김선아와 날선 대립..안하무인 캐릭터 열연(영상)

한국스포츠경제 2019-09-19 14:57:28 신고

[한국스포츠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박희본이 SBS 새 수목극 ‘시크릿 부티크’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이다.

박희본이 분한 위예남은 스토리의 배경이 되는 데오家 삼 남매 중 장녀로, 데오재단 전무이자 데오코스메틱 대표를 맡고 있는 인물. 단아한 외모와는 달리 다혈질이고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로 한때는 제니장(김선아)과 둘도 없는 친구였지만, 제니장이 비상하게 되자 열등감에 휩싸인 채 날개를 꺾어버리고자 사사건건 제니장을 방해하는 독기어린 안하무인 데오가의 공주다.

위예남과 제니장의 첨예한 심리 대결은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며, 첫 화를 마주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위예남은 제니장과의 관계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끊임없이 고군분투하며 데오家의 비즈니스뿐 아니라 집안 내 서열과 실권까지 독차지하려 애썼다. 그러나 위예남의 바람과는 다르게 모든 것이 다 제니장 중심으로 흘러갔고, 일을 비롯해 가족들의 신임마저 얻어내는 제니장에게 위예남으로 하여금 극한의 열등감을 느끼게 했다.

박희본은 이러한 위예남의 애증 섞인 분노와 끝없는 집착을 변화무쌍한 감정연기로 승화시키며 첫 화부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미세하게 떨리는 동공과 거친 호흡으로 터져 나오는 열등감을 생생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특히 화려한 의상과 분노에 찬 표정, 날 선 말투는 친근한 이미지와 상반된 모습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