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땅끝 해남으로 피크닉" 홍보

해남군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땅끝 해남으로 피크닉" 홍보

연합뉴스 2019-09-19 15:07:13 신고

해남군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땅끝 해남으로 피크닉" 홍보 - 1

▲ 전남 해남군은 오는 22일까지 해남 이동식 관광안내소가 전국 대도시로 직접 찾아가는 로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땅끝 해남으로 피크닉'이란 주제로 서울 연세로를 시작으로 청계천광장,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 대구 동성로 중구파출소 옆, 부산 태종대, 울산 대공원 등으로 이동할 계획이다.

해남 관광 이미지로 랩핑해 해남 관광을 홍보하고, '땅끝 해남으로 피크닉'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해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행사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룰렛 경품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해남 관광 홍보물을 함께 전달한다.

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 여행아이큐의 모바일 플랫폼은 해남 대표 관광 홍보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해남 방문 유무, 가고 싶은 해남 대표 관광지, 해남에서 먹어보고 싶은 음식, 해남으로 피크닉 가서 하고 싶은 프로그램, 참여자 빈도 분석 등을 알아본다.

해남 관광 페이스북에 '땅끝 해남으로 피크닉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자' 온라인 댓글 이벤트와 현장 참여 모습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하게 홍보할 계획이다.

해남군 관계자는 "전국으로 찾아가는 '땅끝 해남으로 피크닉' 이동식 관광안내소를 활용한 로드 마케팅으로 땅끝 해남의 관광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피크닉 가듯이 해남으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9/19 15:07 송고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