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코어, 건강지킴이 '키핑코어밴드' 출시…코어운동으로 바른자세 교정·코칭

(주)더코어, 건강지킴이 '키핑코어밴드' 출시…코어운동으로 바른자세 교정·코칭

데일리그리드 2019-09-20 09:55:00 신고


최근 ㈜더코어에서 ‘키핑코어밴드(Keeping Core Band)’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키핑코어밴드는 운동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드로인 운동'을 도와주고, 잘못된 자세를 바르게 교정해 주고 있다.

㈜더코어 김창범 대표(이학박사)는 “드로인운동이란 코어운동 중에서도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이다. 더코어가 출시한 ‘키핑코어밴드’는 이런 드로인운동을 일상 생활에서 쉽고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키핑코어밴드를 꾸준히 착용할 경우 자세교정, 허리통증감소, 허리사이즈 감소 등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드로인운동은 시간, 장소, 날씨에 제약이 없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한 운동이다. 이에 비만으로 인해 체형의 변화가 온 경우 코어운동을 해주면 복부비만을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몸통의 안정성을 잡아주는 근육이 약해져 허리통증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에는 몸통의 안정성을 잡아주면 평소 안좋았던 자세가 개선될 수 있다.

더불어 (주)더코어의 ‘키핑코어밴드’를 착용하면 배 주위의 칼로리 소모량을 증가시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때문에 허리사이즈 감소에도 영향을 준다. 허리사이즈를 줄이고 싶은 경우나 운동습관을 만들고 싶은 경우에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한편, 키핑코어밴드를 출시한 ‘더코어’는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더코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