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 0%"…'연애의 참견2' 곽정은X서장훈, 고민녀 향한 뼈 때리는 돌직구

"진실 0%"…'연애의 참견2' 곽정은X서장훈, 고민녀 향한 뼈 때리는 돌직구

엑스포츠뉴스 2019-09-25 17:29:08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연애의 참견2' 서장훈과 곽정은이 뼈 때리는(?) 현실 발언으로 일침을 날렸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2’에서는 폭발적인 토론 열기를 펼쳤던 참견러들이 만장일치 참견으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사연을 보낸 주인공은 세상 혼자 좋은 사람으로 남고 싶은 전남친 때문에 혼란을 겪고 있었다. 전남친과 고민녀는 둘도없는 소울메이트였으나 남친의 중학교 동창 여사친의 등장으로 둘의 사이가 멀어진 것.

게다가 혼자 여행 간 줄 알았던 남자친구가 여사친과 단둘이 드라이브를 가는 것도 모자라 그날 이후부터 바쁘다는 핑계를 대며 데이트를 취소하기 일쑤였고, 연락이 뜸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결국 고민녀는 먼저 남친에게 이별을 말했고, 그 후폭풍은 생각보다 컸다고 해 참견러들을 안타깝게 했다.

하지만 세달 후, 고민녀와 결혼까지 생각했다며 먼저 연락을 해온 전남친을 뿌리치지 못한채 친구도 연인도 아닌 이상한 관계가 돼버린 것도 모자라 이런 전남친을 아직도 사랑하고 있다는 사연녀에게 참견러들은 아주 현실적이고 진중한 얘기를 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곽정은은 사연 속 남자의 심리에 대해 “여러 다리 걸쳐놓고 썸 중독에 빠진 사람들이 너무 많다. 진실일 가능성 0%다”라며 심리학 용어로 참견을 펼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뿐만 아니라 연신 흥분했던 서장훈은 연애담 속 남자를 향해 “이분은 바다로 치면 여기 저기 둥둥 떠 다니는 해파리 같은 사람”이라며 전남친의 행동을 끝까지 의심하며 “사람 너무 믿지 마세요”라는 단호한 말로 고민녀에게 진심이 담긴 충고를 건넸다. 이처럼 아낌없이 연애 꿀팁을 전수한 서장훈과 곽정은의 활약은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2'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