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볍게, 더 깔끔하게 홈트레이닝 전용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

더 가볍게, 더 깔끔하게 홈트레이닝 전용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

금강일보 2019-09-30 09:44:53 신고


최근 많은 사람들이 홈트레이닝이 가능한 요가와 필라테스 같은 운동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셜커머스와 홈쇼핑에서 짐볼, 폼폴러 등 다양한 요가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만큼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이다.

더블유비스킨은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홈트족’들을 위한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를 선보이고 있다.

바라나스는 ‘균형’을 뜻하는 ‘Balance’와 요가 ‘자세’를 뜻하는 ‘Asana’의 합성어로 균형 잡힌 자세, 탄탄한 바디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무로의 홈라이닝 전문 라인이다. 무로 바라나스는 800g으로 가볍게 휴대 가능한 요가매트며,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다듬어 밀림이 방지되는 논슬립매트로 출시돼 난이도 있는 동작도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다.

두꺼운 요가매트가 많이 출시되는 사이에서 3mm의 두께를 선택한 바라나스는 가벼운 무게와 최적의 어디서든 나만의 운동 공간을 만들어 준다. 또한 생활방수처리로 운동 중 흘리는 땀과 노폐물이 흡수되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는 논프탈레이트로 국제인증기관인 SGS에서 진행한 프탈레이트 검출 시험을 통과한 6P FREE 요가매트이다. NBR요가매트, TPE요가매트와 같은 친환경요가매트를 찾는 사람들에게 바라나스 요가매트를 추천할 수 있다.

폼롤러를 이용한 폼롤러스트레칭이나 폼롤러운동법으로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블유비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 프로가 요가 열풍을 일으키면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함께 출시된 바라나스 요가링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무로는 발거스본 패치, 바라나스, 코코넨네밴드, 무중력베개, 롱거라이트, 보타곤 등의 제품을 완판시키며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어메니티로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다.

더블유비스킨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제품은 국내외 올리브영, 다이소, 롭스, 롯데백화점, 랄라블라, 롯데면세점, 신세계 시코르, 삐에로쇼핑,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2년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2관왕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등 1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CSR(사회공헌활동)으로 2억원이 넘는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작년 2월 미얀마 소외계층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 성동구 종합노인복지관에 4,000만원, 덕장교회에 4,000만원어치 물품 기부를 진행하였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