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못남’ 유민상, 박명수 말 한마디에 발끈! 한다인 향한 마음 무엇?

‘연못남’ 유민상, 박명수 말 한마디에 발끈! 한다인 향한 마음 무엇?

스포츠경향 2019-10-02 11:34:00 신고

유민상이 질투의 화신으로 거듭난다. 박명수의 한마디가 청순요정 한다인과 첫 데이트를 즐긴 유민상의 심장에 질투 불꽃을 발화시키며 분노를 폭발시켰다.

평생 연애 경험 2회에 불과한 유민상과 청순 요정 한다인의 커플 성사 여부가 주목을 받으며 시청률 급 상승하고 있는 MBN 예능프로그램 ‘연애 못하는 남자들’(연출 김석범/제작 스페이스 래빗/이하 ‘연못남’)의 박명수-유민상-장동민-남창희-박형근이 ‘연못남’ 전지훈련을 떠난다. 그러나 제대로 된 전지훈련이 시작도 되기 전에 유민상이 질투로 활활 타오르며 장동민 타도를 외쳤다고 전해져 그 배경에 관심이 모으고 있다.

‘연못남’ 최초의 전지훈련을 떠난 멤버들은 요리를 누가 할지 담당을 정하다가 자연스럽게 최근 핑크빛으로 물들고 있는 유민상과-한다인 커플에 대한 이야기로 대화가 맞춰졌다.

‘연못남’ 리더 박명수가 “우리 밥을 직접 지어서 먹어야 하는데 누가 할 수 있지?”라고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요리를 배우고 있는 장동민이 “저는 요리 잘합니다”라고 외쳤다. 이에 따가운 눈초리를 받은 유민상은 “저는 잘 먹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자 박명수가 “다인씨가 동민이한테 반할 거 같아”라며 “동민이는 집도 있는데, 요리도 잘하고…”라고 말해 장동민의 얼굴에 화색이 돌게 했다. 그러자 유민상은 웃던 낯을 싹 지운채 “장동민 죽여버려~”라고 외치며 분노를 폭발시켜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박명수가 살짝 자극 했을 뿐인데도 질투심을 활활 불태워 버린 유민상의 순수한 핑크 매력에 모두들 조만간 국수 먹는 거 아니냐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연애 휴업자들의 애타는 리얼 연애 도전기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은 성공적인 결혼생활로 솔로남들의 우상이 된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 경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의 리얼 연애 도전기. 매회 솔로 탈출을 위한 멤버들의 각양각색 노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밤 12시 30분 MBN을 통해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