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윽한 눈매·단풍 닮은 입술, 분위기 여신 되기 위한 가을 화장품 추천 아이템

디지틀조선일보 2019.10.10 16:36

기사입력 2019.10.10
  • 가을을 맞아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옷장뿐 아니라 화장대도 체크해야 한다. 쌀쌀해진 공기만큼이나 건조하고 까칠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스킨케어 제품은 갖추어져 있는지, 가을의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메이크업 제품들의 유무에 따라 스타일링부터 뷰티까지 완벽하게 나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올가을 고혹적인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화장대로 들일 Pick 1순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가을을 닮은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선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 바탕이 우선 되어야 한다. 큰 일교차와 건조하고 서늘한 기온은 피부를 건조하고 푸석하게 만들기 쉽고, 이는 피부 탄력 저하와 주름의 원인이 되어 노화를 가속한다. 이런 피부 위에 아무리 컬러감이 예쁜 메이크업을 한다 해도 무용지물. 오히려 주름만 더 부각될 뿐이다. 탄력 넘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위해서 화장대 위에 안티에이징 기능이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 있는지 체크해보자.


  • 사진 제공=AHC
    ▲ 사진 제공=AHC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하나로 눈가부터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 탄력을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사람의 피부 콜라겐의 구조와 일치하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촘촘히 탄력을 채워준다. 여기에 AHC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만든 유효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해 얼굴 전체에 깊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아이크림 하나만으로도 피부 탄력과 영양,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어 가을 화장대 영입 1순위 뷰티템으로 손색이 없다.
  • 우아하고 그윽한 눈매 연출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웠다면 이제 색조 메이크업으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차례다. 가을철 분위기 여신으로 등극시켜줄 ‘음영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눈매에 그윽함을 얹어줄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선택하면 아련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 사진 제공=바비브라운
    ▲ 사진 제공=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 ‘에센셜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투더선셋’은 고민할 필요 없는 쉐이드 조합으로 무드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베이직한 누드 컬러부터 그윽함을 더해줄 브라운까지 연한 색부터 차례로 눈가에 얹어주면 쉽고 자연스럽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섀도우의 미세한 펄감이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준다.


  • 사진 제공=어반디케이
    ▲ 사진 제공=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가 새롭게 출시한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는 허니의 따듯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모티브로 12가지 웜톤 계열의 웨어러블하면서도 풍부한 색감을 담았다. 웜 브라운부터 브론즈, 골드까지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새틴, 매트, 쉬머, 메탈릭의 4가지 텍스처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했다. 캘리포니아 햇살처럼 눈부신 시트러스 허니룩부터 가을의 감성을 물씬 풍기는 우아하고 매혹적인 어텀메이플 룩까지 지루하지 않은 색다른 느낌의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 가을을 닮은 MLBB 컬러의 립 메이크업

    가을 화장대 재정비를 위해 필요한 마지막 아이템은 가을을 닮은 MLBB컬러의 립 제품이다. 가을철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는 우아하고 차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보송하게 마무리하는 벨벳 텍스처라면 은은한 분위기까지 더해 가을 립으로 더할 나위 없다.


  • 사진 제공=마몽드
    ▲ 사진 제공=마몽드

    마몽드가 선보인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브라우니 시리즈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는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차분한 MLBB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며, ‘12호 코랄 필터’는 뉴트로 감성을 담아 분위기는 더하고 피부 톤은 화사하게 연출하는 제품이다.


  • 사진 제공=더샘
    ▲ 사진 제공=더샘

    더샘이 출시한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오일을 머금은 수분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매끈하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광택을 표현해주며, 한 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렬한 레드 립, 러블리한 매력의 코랄 핑크, 가을 감성의 MLBB 등 5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디지틀조선일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