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보스급 레이드 몬스터 '칼리디스' 추가

아키에이지, 보스급 레이드 몬스터 '칼리디스' 추가

게임메카 2019-10-10 19:12:24 신고

아키에이지 '칼리디스'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 아키에이지 '칼리디스'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가 10월 업데이트로 대형 필드 레이드 몬스터인 ‘칼라디스’를 선보인다.

엑스엘게임즈는 10월 정기 업데이트로 깊은 바다에 서식하며 게이머들을 위협할 ‘칼리디스’를 비롯해 이니스테르와 십자별평원을 새로운 세력 경쟁지역으로 추가하고, 계승자 레벨의 기술을 추가한다.

‘칼리디스’는 깊은 바다에서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실제 모습이 알려지지 않은 보스급 레이드 몬스터다. 과거에 여전사 ‘테르미시아’가 다후타 여신에 저항하다 저주를 받아 흉측한 괴물이 되었다는 전설이 있는 몬스터로 엄청난 식욕이 있어 바다의 모든 것을 빨아들여 점점 커져가고 있다고 전해진다. 유저들은 공격대를 결성해 각종 범선,선박을 활용해 칼리디스를 공략할 수 있고, 보상으로 최상위급 가죽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10월 업데이트에서는 세력 경쟁전 지역으로 이니스테르,십자별 평원도 추가 되어 게이머들은 신의 방패를 도와 오염된 지역을 정화하는 미션을 수행 할 수 있다. 또한 삼단 가르기, 폭주:파도, 마법진: 지진 등 다양한 
계승자 기술도 추가한다.

오늘부터 10월 24일(목)까지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즐길 수 있는 수상한 할로윈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방법은 게임 내 캐릭터 우편으로 받은 사탕 망치로 신기루 섬의 해변가에서 수상한 호박을 부수면 팔로스의 눈물조각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12월 5일까지 PC방 접속 시에 증정되는 PC방 성장의 주문서와 성장의 보석을 통해 각성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레비아탄, 검은 용에 비견되는 대형 레이드 보스 몬스터 ‘칼리디스’를 만날 수 있는 '아키에이지' 10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