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TV]‘오늘부터 1일’ 미스트롯 정미애의 라인 되찾는, 쉬운 홈트 팁과 생활 습관 개선법

[간밤TV]‘오늘부터 1일’ 미스트롯 정미애의 라인 되찾는, 쉬운 홈트 팁과 생활 습관 개선법

스포츠경향 2019-10-15 11:35:00 신고

생활 속 라인 찾기 Olive ‘오늘부터 1일’이 첫 방송부터 쉬운 홈트(홈트레이닝) 팁과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14일(월) 첫 방송된 Olive ‘오늘부터 1일’에는 MC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 신애련과 가이드 김지훈, 민혜연이 첫 게스트 정미애의 고민을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솔루션들이 대방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부터 1일’을 찾은 첫 번째 연예인 회원 정미애는 세 아이를 둔 다둥이 엄마의 고충을 밝혔다. 출산 후 달라진 체형을 고민으로 꼽으며 “뱃살이 큰 고민이다. 뱃살 때문에 옷을 못 입는다. 보정 속옷을 항상 입어야 하는 정도”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처음 공개되는 정미애의 일상을 지켜보며 MC와 전문가들은 문제가 되는 생활 습관을 짚어냈다. 바쁜 스케줄로 생활 리듬이 틀어져 밤낮이 바뀌었는가 하면, 목 관리를 위해 꿀을 과다 섭취하고, 차 안에서 양반다리 하고 장거리 이동, 늦은 밤에 먹는 야식 등이 문제점으로 꼽혔다. 반면 화목한 가정이 있어 가족들의 지지와 안정감 속에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나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포인트도 발견됐다.

‘오늘부터 1일’에서는 정미애를 위한 두 가지 솔루션을 제안했다. 다리 부종을 위한 순환 마시지 및 척추 디스크 개선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칼로리 타파 전신 운동법을 알려준 것. 스튜디오에서 자신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체험해본 정미애는 “확실하게 빠질 것 같은, 건강을 되찾을 것 같은 느낌이 온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정미애가 문제가 됐던 생활 습관들을 3인의 전문가는 각자 자신이 맡은 분야에서 전문적인 코칭으로 눈길을 끌었다. 습관 교정 가이드를 맡은 신애련 전문가는 생활 속에서 체형을 다듬을 수 있는 쉬운 홈트 팁을 공개했다. PT 가이드 김지훈 트레이너는 자유롭고 재밌게 따라 할 수 있는 전신 운동법을 제안했다. 민혜연 전문의는 정미애의 당당하고 건강한 정신을 만들 수 있는 멘털 가이드에 나섰다.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는 재미와 공감을 선사했다. MC 3명 모두 오프닝부터 “평소에 운동을 진짜 안 한다”라고 입을 모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전문가들의 솔루션을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운동을 잘하지 않는 이들조차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에 믿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1회 방송 직후 ‘오늘부터 10분만’ 시리즈가 온라인에서 공개돼 ‘꿀팁’을 더했다. ‘오늘부터 10분만’은 ‘오늘부터 1일’ 본 방송에 등장한 운동법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집중적으로 따라 할 수 있게 제작된 운동 영상. 앞으로도 매 회차 방송이 끝난 이후 Olive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오늘부터 10분만’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Olive ‘오늘부터 1일’은 나의 체질과 취향에 딱 맞는 솔루션으로 생활 속 라인을 찾아주는 라이프 스타일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