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서 ‘TV쇼핑 최초’ 홈트레이닝 머신 ‘힙마스터’ 론칭

CJ오쇼핑서 ‘TV쇼핑 최초’ 홈트레이닝 머신 ‘힙마스터’ 론칭

스포츠경향 2019-10-17 17:24:00 신고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들에게 주목 받아온 운동기구인 힙마스터가 10월 중 TV쇼핑 최초로 CJ오쇼핑에서 론칭된다.

집에서 힙쓰러스트를 진행하기엔 근육에 부하가 걸릴 만큼의 무게를 추가하는 것에 제약이 많은데 힙마스터는 이런 부분에서 누구나 다양한 응용 운동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세계적인 피트니스 단체인 나바의 전문가들이 제작한 운동기구로 홈트레이닝으로 힙쓰러스트를 진행해 둔근에 큰 자극이 올 수 있게 제작됐다. 또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활용에 용이하다. 별도 조립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힙쓰러스트 운동뿐만 아니라 스쿼트, 스티프 데드리프트, 굿모닝 동작 등 다양한 응용 운동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힙마스터는 지난 7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개시 3분 만에 목표 펀딩 액의 200%를 돌파하고도 총 2673%를 기록해 힙쓰러스트 운동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증명됐다.

현재 CJ몰l, 펀샵 인마이포켓 등에 입점해 판매 중이다. 이달 중 힙마스터가 CJ오쇼핑에서 TV쇼핑 최초로 공개되는 방송에선 CJ오쇼핑에서만 제공되는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되돼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운동은 바로 힙쓰러스트 운동이다. 힙쓰러스트란 최적의 힙업 운동으로 알려진 운동으로 애플힙 만들기에 도전했던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운동이다. TV 예능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의 한혜진과 미운우리새끼의 김종국이 홈트레이닝으로 진행하는 모습이 방영돼 국내에서 이슈가 됐다. 3대 운동 중의 하나인 스쿼트의 둔근(엉덩이 근육) 가동률이 30%~40%인데 비해 힙쓰러스트는 70~87%의 스쿼트의 두 배 이상의 둔근 가동률을 보여줘 힙업에 최적의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둔근은 우리 몸의 코어 근육 중 하나로 허리 근육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데 둔근이 약화되면 만성적인 허리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구부정한 자세로 있는 학생과 많은 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에게 힙쓰러스트 운동은 남녀 할 것 없이 필수적인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올해 4월에 상영된 어밴져스에서 캡틴아메리카역을 맡은 크리스 에반스의 특출난 ‘아메리카의 엉덩이’가 주목 받아 힙업과 애플힙 만들기가 인기를 얻기도 했다.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잡아 현재에는 전 세계 헬스장의 어느 곳에서든 힙쓰러스트를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