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끝판왕’ 꽉 찬 수분으로 피부 건강 지켜줄 로드샵 수분크림 베스트 셀러!

‘보습 끝판왕’ 꽉 찬 수분으로 피부 건강 지켜줄 로드샵 수분크림 베스트 셀러!

디지틀조선일보 2019-10-18 17:03:25 신고

기사입력 2019.10.18
  • 아침저녁 큰 일교차와 건조한 가을에는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하는 것이 필수다. 더 늦기 전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과 보습감을 주어 피부 회복을 할 수 있는 케어가 필요하다. 꽉 찬 수분으로 피부 건강을 지켜줄 로드샵 수분크림 베스트 제품을 알아보자.

    15년째! 사랑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피부에 꽉 찬 수분을 채워주어 탱글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100시간 보습 지속 크림이다. 꽉 찬 수분을 전달해 주어 생기 있는 수분 보습 피부 유지시켜준다.


  •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또한 수분 보습 크림으로 출시 후 15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입자를 미세하게 쪼갠 슈퍼콜라겐™워터로 피부 속 수분 흡수력을 높였다. 임상 실험을 통한 100시간 수분 지속력을 인증받았으며, 척박한 땅에 심으면 땅을 비옥하게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한 기적의 식물 ‘화이트 루핀’ 성분을 함유해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9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라인은 깊은 바닷속 미네랄이 풍부한 하와이 코나 914m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들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감과 보습감을 공급하여 주는 아쿠아 수분 보습 크림이다.


  •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또한 겉도는 유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시켜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수분 탄력 크림이다.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인 크림 제형으로 촉촉한 수분감과 동시에 매끄러운 보습막을 제공하여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고 미역 포자엽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보습 성분 퓨코스로 피부에 수분감을 높여주어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 보습을 유지시킬 수 있다.

    피부 고민을 한 방에 해결!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 쓰는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은 피부 고민에 딱 맞는 성분과 보습 레벨의 크림을 찾을 수 있는 크림이다.


  •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
    ▲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

    이니스프리 피부 노하우와 딥러닝 기술력으로 탄생한 빅데이터 기반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100만 개의 빅데이터를 통해 피부 타입, 피부 고민, 사용 이력을 분석해 나에게 맞는 단 하나의 크림을 찾을 수 있다.

    특히, 피부고민 뿐만 아니라 피부에 흡수되는 산뜻한 젤 제형부터 보습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밤 제형까지 총 4단계의 제형 중 내 피부에 꼭 맞는 보습 레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세분화된 피부 고민을 케어 하기 위해 20가지 스킨케어 솔루션을 통해 하루 종일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성분과 효과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다면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10중 히알루론산 복합체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크림이다.


  •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수분감이 넘치는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크림 제형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말광 수분광 크림이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10가지 히알루론산 분자와 결합한 수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쉽게 건조해져 고민인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크림이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