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혈액암 극복’-이성우 ‘경건한 홈트레이닝’...나 혼자 산다 시청률 견인

허지웅 ‘혈액암 극복’-이성우 ‘경건한 홈트레이닝’...나 혼자 산다 시청률 견인

시선뉴스 2019-10-19 10:37:22 신고

인기 예능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허지웅과 노브레인 이성우가 이목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성 있는 생활 방식이 돋보이는 이성우와 허지웅의 하루가 안방극장에 큰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먼저 이날 방송에서 이성우는 독특한 홈트레이닝을 공개했다. 마치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 특별한? 자세와 의미심장한 BGM이 조화를 이룬 이성우의 운동 모습은 미소를 머금게 만들었다.

또한 이성우는 여 아이돌 ‘러블리즈’를 향한 두터운 팬심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친구의 가게에 들어서며 ‘아츄’ 경레로 인사하는 모습은 이성우의 1등 팬심을 드러나게 만들었다.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허지웅도 개성있는 ‘혼삶’을 자랑했다. 특히 어디서나 드러났던 허지웅의 ‘고양이’ 사랑은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다만, 정작 자신은 심한 털 알레르기로 직접 키우지 못한다는 점을 밝혀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허지웅은 자신의 항암 치료 소식을 전하며 그나마 병마을 이길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 방송이었음을 전해 큰 감동을 샀다. 또 완치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점 역시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성우와 허지웅의 활약을 바탕으로 나 혼자 산다는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부 8.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9.7%의 시청률로 금요일에 방송된 전 채널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Copyright ⓒ 시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