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등산 등 레저활동 후 방문하면 좋은 호텔

바이크, 등산 등 레저활동 후 방문하면 좋은 호텔

디지틀조선일보 2019-10-19 14:00:00 신고

기사입력 2019.10.19
  • 전국 각지의 관광 명소가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다. 최근에는 레저활동을 즐긴 후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낭만과 여유를 동시에 잡는 코스가 인기다.

    경인 아라뱃길, 설악산, 제주도 등 관광 명소 인근의 호텔에서는 품격 있는 서비스와 프리미엄 부대시설로 레포츠족을 반기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라뱃길을 대표하는 호텔로 레저관광객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 노을이 눈에 띄는 가을에는 바이킹과 산책을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몰린다. 마리나베이서울은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 인피니티풀과 피트니스센터, 게임존 등 프리미엄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레저활동을 즐긴 후 휴식을 취하기 제격이다. 대부분의 객실과 부대시설에서 아라마리나의 탁 트인 경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주요 단풍 명소에서 즐길 수 있는 단풍 패키지를 출시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이 포함된 ‘설악의 가을 패키지’를 11월 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 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 2매, 웰컴 드링크 2잔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향을 맡으며 단풍 여행을 즐기는 ‘오대산 단풍여행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또는 켄싱턴 객실 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실내 수영장&사우나 2인, 오대산 월정사 입장권 2매, 전나무 비누&캔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켄싱턴리조트 충주가 단풍 명소를 활용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 남산의 단풍이 일품인 서울신라호텔에서는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통해 따뜻하고 달콤한 차를 비롯하여 야외 온수풀에서의 수영까지 선사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총 3단의 디저트와 차 또는 커피로 구성되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가을바람을 동시에 느끼며 단풍이 물들어가는 남산을 감상할 수 있다.

    WE 호텔 제주

  • WE 호텔 제주는 단풍이 아름다운 한라산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활용하여 가을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 무료 제공으로 구성되었다. 두 패키지에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되어 20만평에 달하는 숲 산책로를 따라 거닐며 가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