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서울 콘서트 콘셉트 포스터 공개…첩보요원으로 변신한 네 남자

위너, 서울 콘서트 콘셉트 포스터 공개…첩보요원으로 변신한 네 남자

엑스포츠뉴스 2019-10-19 17:00:22 신고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위너가 서울 콘서트 콘셉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CROSS TOUR IN SEOUL' 콘셉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위너는 수트를 차려 입고 긴장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영화 속 첩보 요원을 보는 듯한 모습은 콘서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멤버들 사이에 놓여진 서류 가방도 눈길을 끈다. 가방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콘서트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셉트는 위너가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로 진행되는 콘서트 무대는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너의 서울 콘서트 'WINNER [CROSS] TOUR IN SEOUL'는 오는 26일 오후 7시와 27일 오후 4시, 양일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위너는 데뷔 후 처음 국내 콘서트에서 밴드 라이브와 함께하며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전할 계획. 위너는 서울 콘서트를 일주일 앞둔 현재, 밴드 합주와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위너의 서울 콘서트는 공연 타이틀인 'CROSS'를 기호화한 'X'와 '+'를 부제로 세트리스트 등 양일 공연이 다르게 기획됐다. 26일 공연은 'X', 27일 공연은 '+'로 부제로 진행된다.

한편 위너는 콘서트에 오는 23일 타이틀곡 'SOSO' 등 총 6곡이 수록된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를 공개한다. 새 앨범 공개 후 열리는 콘서트이기에 위너의 신곡들도 무대에서 모두 만날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은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