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웨딩21뉴스 2019-10-19 19:00:00 신고

하와이 오아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오는 26일,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의 피날레 행사인 “라이프스 어 비치(Life’s a Beach)”를 공동 주최, 리조트 전 주방장들이 대거 참가해 미식의 향연을 선보인다.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사진 : ‘미나스 피쉬 하우스’의 마이클 미나 (Michael Mina) 셰프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피날레 갈라 공동 주최 사진 : 포시즌스 오아후, 리조트 총주방장인 리차드 폴레무스 (Richard Polhemus)

하와이의 대표 축제로 9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포시즌스 오아후 앞 코홀라 라군(Koholā Lagoon)의 해안가 모래사장에서 진행되고,

포시즌스 오아후 대표 레스토랑 “미나스 피쉬 하우스”의 세계적인 셰프 마이클 미나와 총주방장 리차드 폴레무스가 “오아후의 맛(A Taste of Oahu)”이라는 주제로 참가한다.

하와이 오아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이하, 포시즌스 오아후)는 오는 26일,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의 피날레 행사인 “라이프스 어 비치(Life’s a Beach)”를 공동 주최, 리조트 전 주방장들이 대거 참가해 미식의 향연을 선보인다.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은 하와이 지역 요리 개발 운동(Hawai`i Regional Cuisine Movement)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11년 처음 열린 축제로, 올해로 9번째를 맞는다.

하와이 섬 전역의 다양한 명소와 호텔에서 행사가 진행되며, 축제의 피날레 행사인 갈라 디너는 포시즌스 오아후과 디즈니 아울라니,

코올리나 리조트의 공동 주최 하 매년 코올리나의 포시즌스 오아후 앞 코홀라 라군(Koholā Lagoon)의 해안가 모래사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올해의 갈라 디너는 ‘라이프스 어 비치’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행사는 10월 26일, 오후 6시반부터 9시반까지 3시간 동안 열린다.

마이크 바갈리 (Mike Bagale), 메튜 피터스 (Mathew Peters), 리차드 로즈데일 (Richard Rosedale), 앤드류 서튼 (Andrew Sutton), 셰리 야드(Sherry Yard) 등 전 세계에서 모인 저명한 셰프 12명이 참가해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페어링 함께 5코스의 VIP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음식 및 음료 부스와 라이브 뮤직,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더해져 전 세계 미식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포시즌스 오아후에서는 대표 레스토랑인 “미나스 피쉬 하우스”와 “라 히키”의 총괄 셰프가 참가해 “오아후의 맛 (A Taste of Oahu)”이라는 주제의 음식 부스를 선보인다.

리조트 총주방장인 리차드 폴레무스 (Richard Polhemus)의 진두지휘 하 전 레스토랑 주방장들이 참가해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미나스 피쉬 하우스’의 마이클 미나 (Michael Mina) 셰프가 참가해 그만의 요리를 제공할 예정.

마이클 미나는 셰프계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제임스 비어드 재단의 최고 셰프에 이름을 올린 셰프로, ‘미나스 피쉬 하우스’는 그가 하와이에서 운영하는 유일한 시푸드 레스토랑이다.

한편,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은 하와이 지역 농산물, 육류, 어류를 보다 적극적으로 요리에 활용해, 하와이 전역의 특산물 생산 농가의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기 위함이 주요 목적이다.

식품업계의 오스카상이라 일컬어지는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James Beard Award) 수상 경력에 빛나는 로이 야마구치(Roy Yamaguchi)와 알란 웡(Alan Wong)이 공동 의장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셰프 및 미식 업계 관계자, 와인 및 주류 제조업체 등이 참가하고 있다.

매년 축제를 통해 하와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해산물, 육류, 가금류 등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소개되고 있으며, 고대 하와이 사람들의 ‘아후푸아아(ahupua`a, 생존에 필요한 모든 먹거리를 지역 내에서 생산, 재배, 교환하는 상호의존적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아 친환경적 시스템의 농업 및 경제 활동을 지속하려는 현지인들의 꾸준한 노력 또한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스타그램 (@hifoodwinefest), 트위터(@HIFoodWineFest), 페이스북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포시즌스 오아후의 미나스 피쉬 하우스는 하와이에서 가장 신선한 로컬 생선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 요리 등 진정한 하와이식 산해진미를 선보인다.

라 히키는 포시즌스 오아후의 중심부에 자리한 레스토랑으로, 낮 시간의 “라 히키 키친”과 저녁 시간의 “라 히키 스테이크” 2가지 콘셉트로 운영된다. 포시즌스 오아후 레스토랑 예약은 오픈 테이블이나,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에 대하여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 섬 서쪽 해안의 코올리나 지역에서 만나는 럭셔리 오아시스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호놀룰루 공항에서 불과 35분 거리에 자리한 비치 리조트이다.

리조트 북쪽으로는 청정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가 펼쳐지고,

남쪽으로는 4개의 아름다운 코올리나 라군이 위치해 휴양으로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며, 미국의 유명 여행전문지 ‘트래블앤레저’에서 2017년 전 세계 최고의 신규 리조트로 선정된바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클래식한 하와이 스타일과 함께 기품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끝없는 태평양의 절경과 에메랄드빛 눈부신 코올리나 라군 전망이 펼쳐지는 370개의 호화로운 객실, 5개의 레스토랑&바, 4개의 수영장, 980평이 넘는 스파 및 웰니스센터 등 포시즌스 특유의 품격이 묻어나는 시설을 자랑한다.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코올리나 골프 클럽이 짧은 도보거리에 있으며, 하와이 유일의 프라이빗 항구인 코올리나 마리나도 차로 몇 분 거리에 위치한다.

2016년부터는 하와이에서 존경받는 다양한 분야의 로컬 장인과 함께 하와이 고유의 문화와 예술을 기리는 워크숍 프로그램 #FSWayfinders(포시즌스 웨이파인더스)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