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카드뉴스]2019년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이데일리 2019-10-20 00:07:00 신고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마음이 가는 대로,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세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시고요. 주변 눈치를 보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도 있어요.

△물고기자리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어디를 가든, 누구를 만나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세요.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양자리 :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 가세요. 서두르다가 일이 잘못되거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안 되면 돌아가고, 막히면 잠시 쉬어가세요. 저녁이나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황소자리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냉정하게 처신하세요.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거나 흥분하지 마시고요.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 골치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마시고요. 가을 분위기나 낭만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빡빡하게만 살지 말고 좀더 인생을 즐겨 보세요. 오늘 하루, 이번 한 주는 다시 오지 않는 것이니까요.

△게자리 :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아요. 주변 소식이나 새로운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우물 안 개구리처럼 혼자 지내지 마시고요.

△사자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에 빠져있지 마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마음을 여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세요.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처녀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계획대로 밀고 가세요. 이 고비만 잘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어요.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렵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여러 사람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거나 불평하지도 마시고요.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어요.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고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는 마세요. 당신이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늘어날 거에요.

△염소자리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에요. 꼭 해야 하는 일만 하고, 웬만한 일은 뒤로 미루세요. 내키지 않는 사람이나 모임도 피하시고요. 자신이 하고 싶은 일들만 하는 것도 좋아요.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고요.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