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측 “김수미 아들과 내년 1월 결혼? 상견례도 안 했다” [공식입장]

서효림 측 “김수미 아들과 내년 1월 결혼? 상견례도 안 했다” [공식입장]

스포츠동아 2019-10-23 16:42:00 신고

배우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의 내년 1월 결혼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서효림 소속사는 23일 동아닷컴에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이 내년 1월 결혼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앞서 서효림은 김수미의 아들과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음을 인정했다. 서효림 소속사는 “드라마를 통해 김수미와 연기호흡을 펼친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은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이긴 했지만 열애를 하게 된 것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이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2017년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등에서 연기 호흡을 펼친 서효림과 김수미는 현재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 중이다. 프로그램에서 서효림은 선배 김수미에게 요리 솜씨를 칭찬 받는 등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효림은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해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나도, 꽃!’,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주군의 태양’, ‘미녀 공심이’, ‘비켜라 운명아’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