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MC 김희철X초통령 도티, 썸남 출격…연애 시작하나

‘썸바이벌’ MC 김희철X초통령 도티, 썸남 출격…연애 시작하나

스포츠동아 2019-10-29 10:19:00 신고

‘썸바이벌’ MC 김희철X초통령 도티, 썸남 출격…연애 시작하나

오는 10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 (이하 썸바이벌 1+1)에서 역대급 썸남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김희철이 썸남으로 출격한 데 이어, 250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도티, 그룹 트랙스 출신 가수 정모, 훈남 개그맨 서태훈이 썸남으로 출연한다. 특히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출신 김희철이 데뷔 이래 최초로 공식으로 썸 타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김희철은 매 녹화마다 “나도 MC 그만하고, 썸 타고 싶다!”라고 외쳐온 만큼, 썸남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는 상황.

녹화 전 대기실에서 “내가 왕년에 나이트에서 진짜 잘 나갔다. 그래서 여자 유혹하는 방법을 모른다. 굳이 유혹할 필요가 없어서...” 라며 망언 아닌 망언을 내뱉으며 썸남 출격에 자신감을 보였던 김희철. 그러나 썸녀와의 만남이 가까워지자 “근데 오늘은 안 될 것 같다.”며 긴장한 기색을 드러냈다.

드디어 썸녀들 앞에 모습을 나타낸 김희철은 “너무 떨려서 땀이 다 난다.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며 부끄러워하며 썸녀들을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했다. 심지어 매력 어필을 위해 준비한 ‘신성우’의 서시를 부르다가, 부끄러움에 웃음이 터져 노래를 이어갈 수 없었을 정도로 긴장한 것.

평소 ‘우주 대스타’라는 별명에 걸맞게 자신감 넘쳤던 김희철이 썸녀들 앞에서 어쩔 줄 몰라하자, 제작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과연 우주 대스타 김희철이 이 난관을 극복하고 그의 바람대로 “한 여자의 남자”가 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50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이자 280억 매출을 자랑하는 CEO 도티의 출연도 화제다. 키즈 크리에이터로 초등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도티의 매력이 썸녀들에게도 통할지가 관전 포인트다. 도티의 썸남 출격에 MC 수근이 “초통령 도티가 썸을 타도 되는 거냐? 어린이 구독자들이 충격받는 거 아니냐?” 묻자, 도티는 “이제는 구독자분들도 ‘왜 연애 안 하냐?’고 하고 한다. 내 연애를 응원해줄 것 같다.”며 대답했다.

우주 대스타 김희철과 초통령 유튜버 도티가 썸남으로 출연한 ‘썸바이벌 1+1’ 역대급 썸남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이들의 썸 결과는 오는 10월 3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썸바이벌 1+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