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2' 한혜진vs곽정은, 고민녀 첫 연애 사연에 불꽃 튀는 대립

'연애의 참견2' 한혜진vs곽정은, 고민녀 첫 연애 사연에 불꽃 튀는 대립

엑스포츠뉴스 2019-10-29 14:08:43 신고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연애의 참견2' 한혜진과 곽정은의 불꽃 튀는 참견 대격돌이 펼쳐진다.

29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2'에서는 남사친과 첫 연애를 시작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 참견러들의 팽팽한 대립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여중, 여고, 여대를 거쳐 여초 회사에 취직, 평생 연애를 못하게 될까봐 걱정하는 사연 속 주인공은 어느날 남사친이 감춰왔던 감정을 고백해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그러나 행복한 순간도 잠시 애써 부정해왔던 고민들이 시작 되면서 굳건할 줄만 알았던 자신의 사랑이 흔들리게 된다.

고민녀는 데이트 하는 건 너무 좋은데 아무런 감정이 느껴지지 않자 결국 친구의 조언을 듣게 된다고. 이에 남자친구와 키스를 시도하는 등 시트콤 같은 모쏠 커플의 연애 이야기에 참견러들은 다채로운 의견을 내놓으며 참견 열기를 높인다.

특히 한혜진은 "일단 만나는 게 중요하다"고 사연녀의 사랑을 응원하며 "인생은 선택이다 뭐 있어요 인생?"이라고 직설적인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다. 이에 곽정은은 앞선 의견에 반기를 들며 "너무 섣부른 사랑이다. 이런 식으로 첫 연애를 하는건 결사반대"라며 만만치 않은 현실적인 돌직구를 날린다.

다른 참견러들 역시 'Go'와 'Stop'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의견을 강력하게 피력하면서 좀처럼 의견차가 좁혀지지 않았다고 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와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애의 참견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