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홀릭 헤어마스크 반값, 사용시 주의사항? ‘물로 안 씻어내면 탈모‧탈색 원인’

패치홀릭 헤어마스크 반값, 사용시 주의사항? ‘물로 안 씻어내면 탈모‧탈색 원인’

더리더 2019-11-09 15:29:49 신고



패치홀릭 헤어마스크가 오늘 9일 단 하루 반값 세일 행사에 들어갔다.

이에 패치홀릭 헤어마스크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해당 헤어마스크의 사용 방법도 눈길을 끌고 있다.

패치홀릭 헤어마스크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하고 모발을 정수리 쪽으로 모아 올려 헤어팩을 모발 전체에 감싸듯 착용한다. 이후 스티커 뒷면 비닐을 제거 후, 머리 크기에 맞게 조절하여 스티커가 앞부분으로 오도록 붙여준다. 트리트먼트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모발 구석구석 도포되게 가볍게 마사지를 해준다. 마지막으로 10-20분 후 헤어 마스크 팩을 벗겨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주면 된다.

하지만 사용시 확인해야 할 주의사항도 있다. 먼저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해야 한다. 또 상처가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자제해야 한다.

또 보관 및 취급 시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놓는 것이 좋다. 눈에 들어갔을 때에는 즉시 씻어내야 하며, 사용 후 물로 씻어내지 않으면 탈모 또는 탈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더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