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UFF

노블레스 2019.11.09 17:00


BRAUN NEW SERIES 9 & 7
브라운에서 자사의 기술력을 총망라한 면도기 라인인 브라운 AI 면도기 시리즈 9 & 시리즈 7에 각각 신제품 2종을 추가했다. 뉴 시리즈 9과 7은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의 핵심 기술인 오토센싱 테크놀로지로 수염의 밀도를 스스로 파악해 개별 맞춤 면도를 지원하고, 컬러와 액세서리에 다양한 변화를 꾀했다. 프리미엄 크롬을 메인 컬러로 선보인 뉴 시리즈 9은 면도기 세척부터 충전, 윤활, 건조, 세척 프로그램 선택 등 5단계 세척 및 충전 스테이션을 포함하고, 브랜드명이 각인된 가죽 소재 여행용 케이스를 더해 더욱 멋스럽다. 뉴 시리즈 7은 4개 커팅 요소를 통해 한 번의 스트로크로 일반 면도기 대비 2배 많은 수염을 면도할 수 있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ZENIT BY LEICA ZENIT M
2005년 이후 제품 생산을 중단한 러시아의 카메라 제니트가 돌아온다. 제니트는 1952년에 탄생한 이후 필름 카메라를 비롯해 다양한 광학 기기를 제조해온 전설의 브랜드다. 디지털카메라 시대에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아스라이 사라진 제니트의 부활 소식에 마니아들은 흥분 상태다. 독일 라이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신제품 제니트 M은 풀 프레임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라이카 M 타입 240을 기반으로 만들었다. 러시아에서 제조한 35mm f/1.0 렌즈를 장착해 단 500대만 한정 생산한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DELONGHI CAPSULE HEATER
드롱기가 작고 탄탄한 몸체의 팬 히터를 출시했다. 높이 27cm에 1.3kg의 무게. 게다가 가죽 손잡이를 적용해 집 안 어디로든 이동이 편한 포터블 히터다. 발열체에서 바로 팬을 통해 열이 전달되는 팬 히터 방식으로 신속한 난방이 가능하고, 히터가 넘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탑재해 반려동물이나 아이가 있는 집 안에서도 안전하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BANG & OLUFSEN BEOPLAY P2 BROWN
뱅앤올룹슨 역사상 최초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했다. 주인공은 라인프렌즈에서 가장 인기가 뜨거운 캐릭터 브라운. 혁신적인 스피커를 연이어 선보인 뱅앤올룹슨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가는 라인프렌즈의 첫 번째 만남으로 탄생한 베오플레이 P2 브라운은 기존 뱅앤올룹슨의 기능과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캐릭터 브라운 고유의 컬러를 입혔다. 특히 브라운 캐릭터 얼굴 피겨로 장식한 가죽 스트랩이 포인트. 시그너처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크기에 비해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ELECTROLUX PURE F9
남자의 집 안 청소가 좀 더 경쾌해질 전망이다. 일렉트로룩스에서 출시한 트랜스포머 청소기 ‘퓨어 F9’ 덕분. 메인 모터의 위치를 위아래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 메커니즘을 적용한 퓨어 F9은 손목에 상대적으로 무리가 덜 가는 하중심 청소기의 장점과 틈새, 천장 청소 등에 특화한 상중심 청소기의 장점을 결합했다. 바닥을 청소할 때는 모터를 아래로 내려 손목의 부담을 덜고, 틈새나 천장을 청소할 때는 모터를 위로 올려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하는 원리다. 브러시가 따로 없는 디지털 컨트롤 모터를 탑재해 출력이 강하고 에너지 효율도 향상됐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GOOGLE GOOGLE HOME & GOOGLE HOME MINI
가장 똑똑한 비서를 가장 저렴한 예산으로 집 안에 들이는 방법. AI 스피커 구글 홈을 사용하는 것이다. AI 음성 비서 기술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반으로 하는 AI 스피커인 구글 홈과 구글 홈 미니는 ‘오케이 구글!’, ‘헤이 구글!’ 한마디로 사용자가 집 안에서 멀티태스킹을 하면서 쉽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고급 정보 검색이 가능할 뿐 아니라 음악 감상 등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고, 캘린더를 확인하거나 리마인더를 설정하는 등 일정 관리도 용이하다. 구글의 머신 러닝 기술을 통해 소음 있는 환경이나 먼 거리에서도 음성을 인식해 더욱 편하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WINIX TUMBLE
위닉스의 새로운 의류건조기 ‘텀블건조기’가 건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꿈꾼다. 단순히 옷을 말리는 건조를 넘어 ‘옷을 살리는 건조기’라는 컨셉의 텀블건조기. 그저 마를 때까지 말리는 것이 건조라는 기존의 개념과 달리, 소프트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옷감별로 가장 효과적인 무빙 방식으로 건조한다. 구김을 방지하는 실크 전용 코스, 옷감이 줄어들 걱정 없는 울 전용 코스, 발수 능력을 되살리는 아웃도어 전용 코스 등 손상을 최소화하는 개별 맞춤 건조 방식이 옷감을 보호해 의류의 수명을 연장해준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SAMSUNG ELECTRONICS AIR DRESSER
생활의 온갖 공해로 옷은 하루도 바람 잘 날이 없다. 그렇다고 슈트, 가죽, 니트, 청바지 등의 의류를 매일 빨 수는 없는 법. 손쉽게 의류의 냄새와 오염 물질의 효과적인 워싱이 가능한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가 탄생했다. 에어, 스팀, 건조, 청정의 체계적인 4단계 의류 청정 방식을 통해 의류의 미세먼지와 냄새를 제거해준다. 에어 분사 방식을 적용해 옷을 흔들어 털지 않아도 되므로 진동과 소음이 적고, 각 코스별로 바람 세기가 달라 섬세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안감 케어 옷걸이를 적용해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까지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노블레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