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예능 ‘보컬플레이2’, 산울림의 명곡 ‘꼬마야’ 재탄생 예고

엑스포츠뉴스 2019.11.09 18:19



[엑스포츠뉴스닷컴] 산울림의 명곡 ‘꼬마야’가 2019년 대학생 트리오를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8일 방송될 채널A의 토요일 예능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김예지(한양대)X임규형(중앙대)X고정진(연세대)의 학교 대표 연합전 무대 ‘꼬마야’(원곡: 산울림) 영상을 선공개했다.

김예지의 청아한 오카리나 연주로 시작된 ‘꼬마야’ 무대는 오카리나 소리만큼이나 맑은 음색의 보컬 김예지, 감정을 절제한 발라더 임규형, 서정적이면서도 깊은 고정진의 목소리와 기타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특히 요들 소녀로 등장한 김예지는 라운드를 거듭하며 요들송뿐 아니라 어떤 노래든 잘 소화하는 ‘만능 보컬’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심사위원 에일리는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얘들 벌써 너무 좋아…”라며 빠져들었고, 이석훈 역시 “미쳤다”며 놀라워했다.

김예지X임규형X고정진의 ‘천상의 하모니’가 돋보인 ‘꼬마야’ 풀 버전은 9일 밤 11시 방송되는 ‘보컬플레이2’ 6회에서 공개된다.

토요일 예능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보컬플레이2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