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부터 엣지있는 앵클부츠 스타일링

발끝부터 엣지있는 앵클부츠 스타일링

웨딩21뉴스 2019-11-09 19:00:00 신고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부츠. 보온성은 물론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 할 수 있어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부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PATTERN PLUS COLOR
 

사진 : 1.매그파이 2.H&M 3.판도라 4.러브캣 5.레페토 사진 : 1.매그파이 2.H&M 3.판도라 4.러브캣 5.레페토

앵클부츠를 보다 더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다면 굽에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유니크한 디자인의 컬러 포인트가 있는 앵클부츠가 당신을 한층 더 세련된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이 아이템은 화려한 의상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어설픈 스타일링은 투머치할 뿐, 전혀 트렌디해 보이지 않는다.

패턴이 들어간 로맨틱한 무드의 롱 원피스와 볼드한 주얼리, 포인트가 확실한 백까지 완벽히 준비해 과감한 겨울 부츠 스타일링을 즐겨보자.


▷ SIMPLE OF THE BEST
 

사진 : 1.매그파이 2.RSVP 3.플랙 4.랑카스터 5.레페토 사진 : 1.매그파이 2.RSVP 3.플랙 4.랑카스터 5.레페토

기본 그 자체의 부츠를 즐기고 싶다면 베이직한 컬러의 앵클부츠를 추천한다. 스커트나 청바지 등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으며 유행을 타지 않아 더욱 실용적이다.

한마디로 데일리 룩에 제격이다. 평소 즐겨 입는 데님진 또는 슬랙스가 있다면 앵클부츠 컬러에 맞춰 입어보자.

심플한 앵클부츠는 군더더기가 없어 하의와 컬러를 통일했을 때 다리가 한층 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상의나 악세서리 역시 비슷한 컬러로 조화를 맞추면 과하지 않은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