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예약]“우리나라 맞아?”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맛×새로움 모두 잡은 제주 맛집 공개

스포츠경향 2019.11.09 19:24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이 이색적인 제주 식당 투어를 소개한다.

9일(토)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박성광과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된다.

제주 출신인 우주소녀 다영이 맛과 새로움을 모두 잡은 제주도의 이색 맛집을 소개한다.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흑돼지 또르띠야부터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해산물 식당, 운치 있는 뷰를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까지 제주에서 핫한 맛집들을 모두 정복하는 코스로 침샘을 자극할 예정.

특히 다영은 “흑돼지를 먹으러 좀 특별한 곳으로 갈 거다”라며 천명훈-노유민을 현지인에게 인기 만점인 흑돼지 또르띠야 맛집으로 이끌었다. 이에 흑돼지를 또르띠야에 싸 먹는다는 생소한 방식에 의아해하던 천명훈-노유민은 이내 그 맛에 발을 동동 구르며 감탄을 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이때 천명훈은 “입 안에서 모든 것들이 하나가 돼서 왈츠를 춘다”라며 남다른 음식 평을 남긴데 이어 “우린 널 완전 신뢰하게 됐다”라고 강렬한 믿음을 표했다는 전언이어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이와 함께 다영은 제주도 젊은이들이 즐긴다는 색다른 배합의 술을 소개해 천명훈-노유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술과 음료, 레몬의 환상적인 비율로 탄생한 인생주의 맛에 두 사람은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 미쳤다”라며 격한 리액션을 쏟아냈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11월 9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스포츠경향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