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다시 등장? 스티브 로저스, 복귀 가능성 열어둬

'캡틴 아메리카' 다시 등장? 스티브 로저스, 복귀 가능성 열어둬

금강일보 2019-11-12 15:09:41 신고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로의 복귀 가능성을 언급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그는 10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가 마련한 ‘액터 두 액터’ 대담에서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과 대화를 나눴다.

캡틴 아메리카 복귀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받자 그는 “절대 아니라고는 할 수 없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 캐릭터를 정말 사랑한다. 모르겠다. 강하게 ‘아니다’ 라고 할수도 없지만 열렬하게 ‘예스’라고 할수도 없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있다. 캡은 여행을 잘 끝낸 것 같다. 만약 다시 등장시킨다면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것은 아닐 것이다. 관객들의 흥분을 위해 복귀시켜서는 안된다. 우리가 무엇을 드러내고, 스토리에 어떻게 이득이 되는지 따져야한다. 모든 것들이 합쳐져야 한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크리스 에반스의 발언은 캡틴 아메리카로 복귀할 가능성을 완전히 차단한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어벤져스:엔드게임’의 각본가들은 캡틴 아메리카의 복귀에 부정적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어벤져스:엔드게임’ 마지막 장면에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는 시간여행을 통해 노인으로 변했으며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인 방패 역시 팔콘(앤소니 마키)에게 건넸다.

지난 6일(현지시간) 스크린랜트와 인터뷰에서 크리스 에반스가 MCU에 돌아올 수 있느냐는 질문에 크리스토퍼 마커스는 “나는 원하지 않는다. 나는 캡틴 아메리카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고, 크리스 에반스도 사랑한다. 우리는 캡틴 아메리카를 토니 스타크처럼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곳으로 데려갔다. 나는 그들을 다시 복귀시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마블 페이즈4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의 결말에 해를 끼치지 않고 캡틴 아메리카가 돌아오는 스토리가 구축될지, 크리스 에반스가 다시 '캡틴 아메리카' 배역을 맡을 것인지 주목되는 상황이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