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또 다른 '아나 커플' 누가 있나

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또 다른 '아나 커플' 누가 있나

이데일리 2019-11-13 07:45:33 신고

(사진=KBS 라디오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나이는 15살, 입사는 10년 차이가 난다. 이런 가운데 또 다른 ‘아나운서 커플’들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2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전현무는 2012년 9월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그의 연인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43기 아나운서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함께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전현무는 이혜성이 진행하는 KBS 라디오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더 화제를 모으는 건 ‘아나운서’라는 공통점 때문이다. 지금까지 아나운서 커플들의 많은 열애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사진=김소영 인스타그램)
그렇다면 ‘아나운서 커플’은 누가 있을까. 1994년 KBS 아나운서 출신 선후배 손범수와 진양혜 커플이 부부의 연을 맺은 데 이어 SBS 아나운서 출신으로 프리랜서로 전향한 방송인 김일중과 YTN 윤재희 아나운서도 2008년 결혼에 골인했다.

2010년에는 김정근 MBC 아나운서와 KBS 이지애 아나운서도 깜짝 결혼 발표를 했으며, 2014년에 김나진 MBC 아나운서와 김혜지 TBS 아나운서가 화촉을 밝혔다.

2017년에는 MBC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과 김소영가 부부의 연을 맺으면서 많은 이들에게 축복을 받기도 했다. 두 사람은 결혼 2년 6개월 만인 올해 9월 딸을 출산하기도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