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아일랜드 친구들, 미궁 속 내장요리 먹방→곱창 홀릭

'어서와 한국은' 아일랜드 친구들, 미궁 속 내장요리 먹방→곱창 홀릭

iMBC 연예 2019-11-14 06:11:00 신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일랜드 사인방이 부산에서 내장 요리를 맛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1월 14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일랜드 친구들의 양곱창 먹방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닐은 친구들에게 부산에서 마지막 일정으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러 가자고 제안했다. 닐은 친구들에게 “진짜 맛있어 부산에서 유명하고 곱창이라고 해”라며 오늘 먹을 메뉴를 알렸다. 양곱창은 닐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요리 중 하나로 친구들에게도 맛을 보여주기 위해 부산의 맛집을 직접 찾아두었다. 하지만 저녁 식사 메뉴가 내장 요리라는 것을 알게 된 친구들의 반응은 미적지근했다. 특히 다라는 구운 내장요리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어 침울해하며 무겁게 발걸음을 옮겼다.

식당에 도착한 친구들의 표정은 여전히 어두웠다. 게다가 닐은 “우리가 먹을 요리는 양의 내장이야”라며 음식을 소개해 친구들을 더욱더 힘들게 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 구워진 곱창을 맛본 친구들은 “1시간 전까지만 해도 내장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대단하다”, “내장이 맛있는 것을 기념하며 건배하자”고 극찬하며 불판 위에서 무한 젓가락질을 펼쳤다.

한편 친구들은 곱창을 먹고 “집에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라며 양곱창이 양의 내장인 것에 대해 의아해했는데. 과연 닐과 친구들은 양곱창의 정체를 알아챌 수 있을까?

아일랜드 친구들의 미궁 속 양곱창 먹방은 11월 14일 (목)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