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에 등장하는 실비김치, 전라도 김치에 매운 맛 더해 소비자 사로잡아

먹방에 등장하는 실비김치, 전라도 김치에 매운 맛 더해 소비자 사로잡아

데일리그리드 2019-11-14 07:55:00 신고


소위 ‘먹방’ 열풍이 끊이지 않고 지속되는 가운데, 푸드 크리에이터들이 관심을 갖는 음식이 그대로 소비자의 흥미와 소비유발로의 동기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방송 콘텐츠 중에서도 가장 상위권에 있는 것은 바로 ‘매운맛’에 대한 콘텐츠다. 이러한 매운맛 열풍은 다양한 음식으로 퍼지더니 급기야는 한국의 대표 전통 음식인 ‘김치’까지 영향을 받고 있다.

이에 유명 푸드 크리에터들의 콘텐츠에 필수적으로 등장했던 김치는 아찔한 매운맛으로 시각과 미각, 모두를 자극하는 ‘실비김치’다. 한국인에게는 익숙하고 일상인 김치에 새로운 특이점을 더해 하나의 새로운 김치 문화를 만든 셈이다. 이는 ‘대전 매운찬 실비김치’로 전라도 김치에 매운 맛을 더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는 평이다.

수제김치 브랜드인 ‘매운찬’은 매운맛에만 치중되어 있기 보다는 국내에서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선별하여 주문량만큼 생산하는 가정식 김치다. 때문에 주문 고객 모두 집에서 갓 담근 김치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등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시판 김치와는 다른 남다른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큰 기대가 없었던 시판 김치 시장에서 새로운 신선함과 매운맛이라는 차별성을 갖춘 것이다.

설명에 따르면 ‘매운찬 실비김치’는 우리 전통 음식인 김치의 가치에 주안점을 둔 경영 방식으로 승부를 두고 있다. 어머니의 손맛으로 만들어진 이 김치는 한 번 먹으면 또 다시 먹고 싶어진다는 푸드 크리에이터들의 공감을 사며 더 좋은 맛을 위한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아찔하고 신선한 매운맛으로 푸드 크리에이터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매운찬 실비김치는 공식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실비김치뿐 아니라 매운찬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 또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