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남자’, 창작뮤지컬 최초 스크린 정식 개봉…28일부터 메가박스 상영

‘웃는 남자’, 창작뮤지컬 최초 스크린 정식 개봉…28일부터 메가박스 상영

아이뉴스24 2019-11-14 10:57:00 신고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EMK 오리지널 뮤지컬 ‘웃는 남자’가 창작뮤지컬 최초로 스크린 정식 개봉에 나선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웃는 남자’의 공연장면을 담은 실황 영상을 오는 28일부터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상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상영 프로젝트는 예술의전당 영상화사업 ‘싹온스크린’(SAC on Screen)과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함께 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싹온스크린 ‘웃는 남자’ 감독판으로 제작된 영상은 다양한 각도와 숨결이 느껴질 듯한 클로즈업을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서울 코엑스·센트럴점을 비롯해 전국 17개 메가박스 클래식소사이어티에서 진행되며 이날부터 메가박스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정식 개봉일인 28일에는 극중 주연을 맡은 박강현·민경아·이상준의 특별 무대 인사가 예정돼 있다. 또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뮤지컬 ‘웃는 남자’ 포스터.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웃는 남자’는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진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이다.

지난해 초연 개막 후 한달 만에 누적관객 10만명을 동원했으며 같은 해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6관왕,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3관왕, 제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뮤지컬부문 최우수, 제14회 골든티켓어워즈 대상 및 뮤지컬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한국 뮤지컬 최초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박은희기자 ehpark@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