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태양·대성 동반 전역! 태양 팬들을 위해 직접 '동다방' 커피차 준비까지

'섹션TV 연예통신' 태양·대성 동반 전역! 태양 팬들을 위해 직접 '동다방' 커피차 준비까지

iMBC 연예 2019-11-14 15:02:00 신고

14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태양과 대성의 동반 전역 소식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0일 대성과 태양의 전역은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 중점관리지역을 벗어나 경기도 용인에서 함께 이뤄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새벽부터 두 사람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찾았다. 특히 태양은 새벽부터 기다릴 팬들을 위해 직접 커피차를 준비하기도 했다.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들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두 사람은 밝은 모습으로 소감을 전했다. 태양은 “사실 전역을 한다는 게 믿기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고 부족한 저를 20개월 동안 이끌어준 간부님들과 전우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대성 또한 “군대 와서 느끼지 못했던 감정들을 많이 느꼈던 것 같고 모든 간부님들, 전우분들 정말 사랑한다고...”라고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전역 신고 후 팬들과 다른 장소에서 전역식을 함께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