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우리도 수험생! 수능 고사장에서 만난 전소미 "응원 선물 못 받아 직접 달라고 했다"

'섹션TV 연예통신' 우리도 수험생! 수능 고사장에서 만난 전소미 "응원 선물 못 받아 직접 달라고 했다"

iMBC 연예 2019-11-14 15:33:00 신고

14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2001년생, 고3 수험생 스타들의 수학능력시험 현장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연예인이 아닌 수험생의 입장으로 고사장에 도착한 여러 스타들 중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전소미가 취재진 앞에 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전소미는 “너무 떨리고 긴장도 되고 고등학교 3학년의 마무리이기도 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수능이기 때문에 복합적인 감정이 드는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주변에서 받은 응원 선물에 대해 “아무도 저한테 수능 떡을 안 보내줘서 제가 친구들한테 보내달라고 해서 받았어요”라고 웃픈(?) 이야기를 밝히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에게 “같이 수능보는 친구들 너무 스트레스 안 받았으면 좋겠어요. 후회 없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ITZY의 류진도 수능을 응시하고 로켓펀치의 멤버 수윤은 수능을 보러 고사장에 도착해 제작진이 준비한 합격기원 목걸이를 받으며 기뻐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