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에 머물면서 휴식을 즐기는 문화 확산…스테이케이션 하기 좋은 호텔 5곳

한 곳에 머물면서 휴식을 즐기는 문화 확산…스테이케이션 하기 좋은 호텔 5곳

디지틀조선일보 2019-11-17 16:00:00 신고

기사입력 2019.11.17
  • ‘스테이케이션’의 인기가 급부상하면서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은 ‘머물다’라는의미의 ‘스테이(stay)’와 ‘휴가’를 뜻하는 ‘배이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한곳에서 머물며 최대한의 휴식을 취하는 활동을 말한다.

    특히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에서는 숙식을 해결하는 것은 기본이고 피트니스존, 수영장, 키즈존 등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좋아 방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온수풀부터 VR체험까지... 다채로운 특화공간으로 즐거움 선사


    아라뱃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카페, 피트니스, 수영장, 키즈존, 게임존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춰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 특히 대부분의 시설에서 탁 트인 강변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대표시설 중 하나인 루프탑 인티니티풀 ‘스카이풀’은 동절기에 온수로 운영돼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아라마리나의 탁 트인 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기 좋은 명소로 유명하다. 또한 게임존의 VR 장비, 코인 노래방 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까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도 좋다.

    오라카이 청계산, 맑은 공기 속에서 호캉스 즐기세요


    오라카이 청계산은 디럭스 170개, 테라스 스위트16개, 슈페리어 스위트 7개 등 총 193개 객실을 보유한 호텔이다.


  • 로비와 객실은 모던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호텔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루프톱 트랙, 사우나 등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시설도 마련했다. 유아풀 등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어 가족끼리 방문하기도 좋다. 이름처럼 청계산과 매우 가까워 맑은 공기와 함께 산책이나 등산을 하기에도 좋다.

    메종 글래드 제주, 사우나부터 쇼핑까지 한 곳에서 모두 해결


    457개의 객실과 45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하여 다양한 시설을 갖춘 메종 글래드 제주는 합리적인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 제주국제공항에서부터 왕복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방문이 쉬우면서, 야외 온수풀이나 사우나 같은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이외에도 레스토랑, 쇼핑, 뷰티 시설 등을 통해 호텔 내에서 힐링을 위한 활동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롤링힐스 호텔, 수도권에서 아이들과 함께 힐링하기 좋은 호텔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은 228개의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과 바, 자연 채광이 좋은 실내 수영장, 대, 중소 사이즈의 연회장 및 세미나룸, 스쿼시 코트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 특히 아이들과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기 좋은 패키지와 이벤트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는 ‘쿠킹클래스 나는야 꼬마셰프’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직접 생크림 케익을 만들어 보는 경험을 선사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키즈 아틀리에’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쿠마인형 꾸미기’, ‘째깍째깍 시간아 안녕’, ‘나만의 컬러비즈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힐튼부산, 부산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


    힐튼부산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급 호텔이다. 기존 호텔들과 달리 레저, 미팅, 비즈니스, 웨딩 등 모두가 가능한 새로운 복합 서비스 공간으로 최상급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 빼어난 경관이 파노라믹 뷰로 펼쳐지는 천혜의 자연 환경 속, 부산의 바다를 조망하며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선보일 오션 인피니티풀과 함께 성인 풀, 어린이 전용 풀과 자쿠지, 스파룸, 웰니스센터 등 다양한 레저와 휴식 시설을 갖췄다. 또한, 가족 모임부터 대규모 국제 행사를 위한 장소에도 적합하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