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부탁해!” 추위 걱정 한방에 날려줄 ‘방한 아이템’

“겨울을 부탁해!” 추위 걱정 한방에 날려줄 ‘방한 아이템’

웨딩21뉴스 2019-11-17 21:00:00 신고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왔다. 추운 날씨에 맞서 따뜻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대표 방한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MLB / 비욘드클로젯 / 프로젝트엠 / 무크 사진 : MLB / 비욘드클로젯 / 프로젝트엠 / 무크
사진 : MLB / 비욘드클로젯 / 프로젝트엠 / 무크 사진 : MLB / 비욘드클로젯 / 프로젝트엠 / 무크

이번 겨울 대표 트렌드 아이템을 손꼽으라 한다면 숏패딩을 빼놓을 수 없다.

뉴트로, 복고가 패션계의 주요 화두로 떠오르면서 올 시즌 핫아이템으로 돌아온 숏패딩은 활동성이 좋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팝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을, 좀 더 모던하고 포멀한 느낌을 원한다면 심플한 디자인에 무채색 톤의 제품을 추천한다.

자연친화주의 트렌드에 발맞춘 에코퍼 아이템들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은 뒤쳐지지 않는 플리스는 102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올 겨울 대박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플리스는 단독으로도 실용성 있는 제품이지만, 아우터에 이너로 레이어드하여 추위를 막아주는 방한 아이템으로써도 활용도가 높다.

겨울 시즌 추위에 맞서기 위해선 액세서리들의 역할도 매우 중요하다. 손발이 찬 탓에 유독 겨울 나기를 힘들어 하는 사람이라면 발목 위로 올라오는 부츠 아이템을 추천한다.

특히 안감 부분이 기모 처리된 퍼 부츠나 기장이 길게 올라오는 롱 부츠를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한 코디네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영한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모자를 매치해보자.

흔히 군밤 모자로도 불리는 트루퍼햇은 귀까지 덮어 바람을 막아주고, 머리를 감싸는 비니는 보온성은 물론 스트릿 무드를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케 한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