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활용도 넘쳐나 명품 브랜드 뺨치는 가성비 갑 가방은?

가성비 좋고 활용도 넘쳐나 명품 브랜드 뺨치는 가성비 갑 가방은?

더스타 2019-11-18 07:24:21 신고

IT BAG

명품백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활용도를 자랑하는 가성비 갑 잇백들만 모아 보았다. 밋밋한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거나, 과한 의상에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활용도 최고의 잇백은 과연 무엇?

01 여러가지 컬러 조합의 버킷 백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편하게 둘러멜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루에브르 25만9천원.

02 옐로와 블루의 컬러 블록이 포인트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사각 숄더백. 파티션 분리가 되어 있어 내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롱 스트리지 스트랩과 와이트 숄더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어 두가지 방법으로 연출 가능하다. 솔트앤초콜릿 13만8천원
.
03 강렬한 와인 컬러가 인상적인 벨벳 소재의 스퀘어 백으로 미니원피스에도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린다.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입을 때는 가방의 바닥이 엉덩이 아래보다 더 내려가지 않게 어깨 끈의 길이를 조정해야 단정해 보인다. 조이그라이슨 33만8천원

04 이번 시즌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미니 백이 대세. 미니 사이즈와 세로 형태의 독특한 세이프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독특한 매듭 디테일의 핸들로 손목에 걸거나, 들고 다닐 수 있으며 크로스로도 연출이 가능한 제품. 루이우이 17만8천원.

05 실용적이고 편한 디자인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미니 새들 백을 추천하다. 하드한 반원 형태로 꼭 필요한 소지품만 알차게 담아 낼 수 있어 수납력도 최고! 러브캣 39만5천원.

06 클래식한 무드의 바게트 숄더 백으로 어떤 옷차림에도 어울릴 안정적인 디자인이다. 소장 가치가 충분한 백으로 드레스업한 룩뿐만 아니라 의외로 편안하고 일상적인 룩에도 잘 어울린다. 앤아더스토리즈 17만3천원.

07 토트백과 숄더백, 두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백. 레터링 장식의 유니크한 데일리백으로 가볍고 어떤 룩에도 매칭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파인드카푸어 13만9천원.

Copyright ⓒ 더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