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질이였던 나, 알고보니 정령왕?! '정령왕 엘퀴네스'

찌질이였던 나, 알고보니 정령왕?! '정령왕 엘퀴네스'

웹툰가이드 2019-11-18 09:59:02 신고

"내 이름은 '강지훈'. 올해 17살인 대한민국 국적의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첫 주인공의 독백이다. 주인공은 자신이 평범하다고 소개하지만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다. 집안에서는 구박덩어리로 각종 가정폭력에 시달렸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무시받으며 살았던 강지훈. 그는 언제나 한가지 의문을 품고 살아간다. 내가 이 세상에 있는 자리는 없을까? 라는 것이다. 그나마 학교에서 딱 한명 친구만이 그를 상대해 줄 뿐이다. 그 친구는 강지훈에게 내기를 건다. 이번 영어 시험에서 점수를 잘 맞으면 자신이 졸업 후 떠날 세계일주에 데리고 가 준다는 것이다.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강지훈은 걸으면서 영어단어를 외우는 열의를 보인다.

정령2.JPG
불행하게도 영어단어에 정신이 팔린 그는 자동차에 치여 죽어버린다. 그 후 강지훈은 세상을 떠돈다. 사후세계가 있다면 자신처럼 영혼들이 세계를 떠돌아야하는데 자신만이 길거리를 배회하며 다닌다는 점에 의문을 가진 채 말이다. 죽은 지 열흘 후 강지훈은 이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 삶과 죽음이 오가는 병원 응급실로 가게 된다.
정령3.JPG
그리고 리고 그 곳에서 아주 놀라운 사실 하나를 알게 된다. 죽은 영혼은 '인도자'라고 불리는 존재에게 이끌려 사후세계로 간다. 그런데 자신에게는 인도자가 부여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아주 이 세계에 존재하지 않는 영혼이라는 것이다. 한마디로 '운명이 없는 아이'였던 것이다. 안그래도 17년을 살아가면서 부모와 형제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부정당하던 강지훈은 영혼 자체에 대한 부정에 정신적으로 아주 큰 타격을 받는다.
정령7.JPG
정령5.JPG
정령6.JPG

그 충격을 추스릴 새도 없이 끌려간 명계의 중급신 '아레히스 섀넌' 앞에서의 영혼 판결은 속전속결로 진행되는데, 영혼을 판별하는 '소울 메이트'를 통해 자신이 '차원 아크아돈'의 정령왕의 영혼이었단 것을 알게 된다. 
정령.JPG
그리고 차원 아크아돈은 현재 물의 정령의 부재로 물의 정령이 사라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물부족으로 죽어가고 있다는 것, 이 때문에 명계는 발칵 뒤집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정령왕의 영혼은 만드는 것도 까다로울 뿐만 아닐아, 사라진 물의 정령왕은 이미 선대로부터 힘까지 다 물려받은 상황이었거든요. 그를 찾지 못하면 물의 정령왕의 대가 끊기는 거나 다름이 없었죠. 영혼의 탄생은 이곳 명계의 소관이라 자칫 모든 책임을 저희들이 전부 뒤집어 쓸 판국이었습니다. 전 차원에 인도자들을 보내 수색하고, 과거의 모든 자료들을 꺼내어 훑고, 온정일 그를 찾는 일에만 매달렸지요. 그래도 끝끝내 나타나지 않아 이제 틀렸다고 까지 생각했습니다" 
어찌되었든 강지훈은 다시 물의 정령왕으로 환생하여 생을 시작해야하며 그 곳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Copyright ⓒ 웹툰가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