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을 마무리하기 딱 좋은 추천 공연들과 문화가 소식은?

2019년을 마무리하기 딱 좋은 추천 공연들과 문화가 소식은?

더스타 2019-11-18 11:24:13 신고

CULTURE NEWS

피처 에디터가 강추하는 연말 공연과 문화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1. EDITOR'S CHOICE 5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초특급 흥행대작, 뮤지컬 <레베카>

더 이상 수식어가 필요 없는 작품, 뮤지컬 ‘레베카’가 돌아왔다. 이 작품은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전세계 12개국, 총 10개 언어로 번역되어 공연된 초특급 흥행작으로 2019년까지 전세계에 동원된 관람객 수는 1천 9백 만 명에 달하며 공연 횟수만 2천회를 넘긴 초특급 스테디셀러 뮤지컬. 초연 당시 원작자인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로부터 “한국 무대가 세계 최고다”라는 극찬을 받은 '레베카'는 EMK뮤지컬컴퍼니만의 라이선스 방식인 한국 로컬라이징 프로덕션의 최고 흥행작이자 성공작이다. 2013년 한국 초연 당시 뮤지컬계에 대단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흥행몰이한 ‘레베카’는 5주 연속 티켓예매율 1위, 제 7회 더뮤지컬어워즈 연출상을 비롯해 무대상, 조명상, 음향상 등 5개 핵심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말 그대로 뮤지컬 계를 집어삼켰다. 이후 2014, 2015, 2017년 공연까지 평균 92%를 웃도는 객석 점유율로 초미의 흥행작다운 행보를 보여왔다.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만장일치에 가까운 호평을 얻고 원작자도 감탄하게 만든 뮤지컬 ‘레베카’의 한국공연은 작품 전체를 한국 정서에 맞게 업그레이드 한 국내 스태프들의 숨은 노력과 열정이 이루어낸 성과이다. 뮤지컬 ‘레베카’는 변함없는 최고의 무대로 2019년 연말 다시 한번 한국 뮤지컬 계를 들썩이게 할 듯.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외 지난 시즌의 히어로들과 뉴 캐스팅으로 무장했다.

기간 2020년 3월 15일까지

장소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2. 돌아온 장진의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꽃의 비밀>

2015년 초연 이후 관객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을 받았던 연극 ‘꽃의 비밀’이 더 강력해진 웃음과 캐스팅으로 올 겨울 돌아온다. 코미디 천재 장진이 선보인 이 연극 은 2015년 창작 초연 시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앵콜 공연과 전국 순회 공연에 이어 2016년 재연 공연까지 올리며 언론과 관객으로부터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은 ‘꽃의 비밀’은 최근 일본과 중국에 라이선스 수출된 후 성황리에 공연 되며 큰 화제를 낳았다.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북서부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수상한 4명의 여인들의 20만 유로 보험금을 타기 위해 벌이는 소동극을 코믹하게 그려낸 작품. 끊임없는 상황 코미디의 연속, 기대를 살짝 벗어나며 웃게 만드는 대사, 캐릭터의 깊숙한 내면까지 보여주며 장면마다 섬세하게 표현한 ‘장진식 코미디’가 진하게 녹여져 있는 작품이다. 소심한 듯 보이지만 늘 술에 취해 고래고래 노래를 부르며 극의 웃음을 담당하는 털털한 주당 ‘자스민’ 역에는 지난 재연 공연 시 허당 주당 캐릭터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낳았던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배종옥이 다시 한번 무대에 선다.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매력의 자스민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기간 12월 21일-2020년 3월 1일

장소 서울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

 

 

3. NEW OPEN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 <에싸> 일산쇼룸 오픈 

‘바르게 만드는’소파, 300가지 소파컬렉션 <자코모>와 세컨드 패브릭 소파전문브랜드<에싸>가 지난 10월 10일 320평 규모로 일산직영점을 오픈했다. 일산점에서 소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상 AS보증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확대적용한다. 자코모의 기능성 패브릭 세컨브랜드 <에싸>소파가 가장 다양하게 많이 전시될 예정이라, 에싸 패브릭소파를 궁금해하는 고객들은 <일산쇼룸>을 방문해 보면 좋을듯하다.

<자코모>는 좋은 가죽을 사용하여 바르게 만드는 소파, 내 아이와 가족을 위한 건강한 소파브랜드. 지난 33년간 장인정신으로 좋은 소파 만들기에만 집중해 온 자코모는, 소파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제작해왔다. 소파를 사용하는 가족,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E0목재, 송진이 주성분인 이탈리아 접착제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에싸>는 남유럽의 아름다운 컬러를 담은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로, 속은 자코모만큼이나 튼튼하고 깨끗하며, 아름다운 패브릭 컬러만큼이나 부드럽고 친환경적이며, 반려견이 긁거나 물어뜯더라도 깨끗하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로킹방식으로 제작되었다. 또, 발수기능, 이지클린기능으로 물티슈만으로도 왠만한 생활 얼룩은 제거된다.

 

 

4. 그랜드 리뉴얼 오픈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은 오는 12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친 리버윙 빌딩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념 숙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3개의 메인 빌딩으로 구성된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은 지난 2016년 진행한 오서스 윙 빌딩과 가든 윙 빌딩의 리노베이션에 이어 최근 리버윙 빌딩까지 대대적인 보수 작업을 진행, 호텔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리노베이션을 완료했다.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은 이번 리버윙 빌딩의 리노베이션을 통해 기존 전통적인 건물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 객실과 시설 전체의 완전한 변신을 시도했다. 객실의 경우 만다린 오리엔탈 만의 이국적인 리조트 스타일에 태국의 전통 디자인이 반영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했으며, 방콕의 명소인 차오프라야 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해산물 레스토랑 로드 짐, 올데이 다이닝 더 베란다, 야외 바비큐 레스토랑 리버사이드 테라스 등 기존의 식음료 객장들이 한 단계 세련된 공간으로 재 탄생했다.

Copyright ⓒ 더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