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패트와 매트’상영 확정 ”추억을 되살리러 오세요.”

연애공부 2019.11.18 16:01

애니메이션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 포스터

애니메이션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가 소리 없는 오리지널 버전으로 상영 확정됐다.

 

수입사 그린나래미디어는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의 영화 팬들이 원작 시리즈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소리 없는 오리지널 버전을 상영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패트와 매트:우당탕탕 크리스마스’는 국내에서 11월 7일에 개봉을 하였는데, ‘패트와 매트’의 가장 큰 특징인 무성 애니메이션이다.

Google 이미지

 

하지만,수입사 그린나래미디어 측은 “무성 애니메이션에 익숙치 못한 어린이들을 위한 나레이션 버전이 상영 확정 되었습니다”와 함께 키즈 유튜버 마이린의 내레이션이 추가 소식을 전했다.

이에, 과거의 ‘패트와 매트’시리즈를 시청했던 팬들은 ‘패트와 매트’가 가진 무성 애니메이션의 고유성이 없어진 것에 팬들은 아쉬움과 불만을 남겼다.

팬들의 의견을 들은 수입사 그린나래미디어는 적극 반영하여 오는 23일부터 ‘패트와 매트’의 오리지널 버전도 상영 확정되었다고 소식을 전했다.

 

 

오는 23일에 상영되는 오리지널 버전은 홍대’KT&G 상상마당 시네마’와 노원’더숲 아트시네마 복합문화공간’에서 관람 가능하다.

 

 

‘패트와 매트:우당탕탕 크리스마스’를 보기전에, 어른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있으니 상영전에 확인하여 청소년 요금으로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를 보는 것을 추천한다.
옛 추억을 떠올리며 2%부족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패트와 매트’를 보며 유난히 추운 올해 겨울을 따뜻하게 잘 이겨내는 건 어떨까

 

Google 이미지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연애공부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