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퀘스트, 출시 5주년 맞아 한 달간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크루세이더 퀘스트, 출시 5주년 맞아 한 달간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베타뉴스 2019-11-18 16:04:36 신고

NHN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출시 5주년을 맞아 이색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12월 15일까지 서울 사당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모펀 카페에서 한 달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데, 다양하고 특색있는 행사로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가을 캠핑 컨셉으로 꾸민 카페와 미공개 아트를 전시하고, 개발팀과의 친선전과 함께 '크루세이더 퀘스트' 유저들을 위한 미니 간담회도 개최된다.


아울러 게임업계 지망생을 위한 깜짝 직군 설명회도 준비했으며, 개발자에게 방명록 메시지를 남기면 Let's CQ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다.


카페에서 1원 이상 구매시 노트1권과 5만 골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억의 경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귀향과 함께 Let's 성불 저승행 라떼', '이시스가 몰래 숨겨둔 민트 초코 프라페', '파우스트의 실험정신 강한 녹색 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만날 수 있고, '캐릭터 무릎 담요, '판도라 캐릭터 펜, '계승의 서 양장 노트', '레온 에코백', '캐릭터 트래블 택', '4대마녀 스트랩' 등 각종 신상품을 판매한다.


로드컴플릿 관계자는 "출시 후 5년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이다. 같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이 서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작은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NHN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최근에는 고블린 슬레이어, 길티기어, RWBY 등 글로벌 유명 IP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전 세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