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예약하면 할인 및 추가 혜택 제공하는 겨울 호텔 패키지 5곳

미리 예약하면 할인 및 추가 혜택 제공하는 겨울 호텔 패키지 5곳

디지틀조선일보 2019-11-18 16:26:39 신고

기사입력 2019.11.18
  •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이른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올 겨울에 호텔 패키지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얼리버드 호텔 패키지로 예약해 보는 건 어떨까?

    국내 특급 호텔들이 미리 예약하면 할인 및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겨울 호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얼리 윈터 패키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얼리 윈터 패키지’라는 패키지 이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이용혜택을 누릴 수 있는 주말 특가 패키지를 출시했다. 특히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VR체험공간, 블록놀이터 등을 갖춘 키즈 테마파크 ‘대왕별 아이누리 공원’ 무료입장권을 증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 여기에 호텔 내 실내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 레포츠 시설 무료이용 혜택은 물론, 패키지 이용객 선착순 50실을 대상으로 아프리카의 저체중, 저체온증 아기들을 위한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를 제공해 나눔의 의미 또한 더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대왕별 아이누리 공원 무료입장권 제공, 실내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센터 2인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12월 15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4만6000원부터다. (금/토/일 체크인 한정, 부가세 별도)

    파크 하얏트 서울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도심 속 아늑한 겨울 휴가를 꿈꾸는 고객을 위해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매일 제공되는 2인 코너스톤 조식, 뉴욕의 감성을 담은 프레쉬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 (Le Labo)의 히노키 향 핸드 솝과 핸드 포마드, 전 식음업장 식음료 20% 할인 혜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 편안한 휴식을 위해 필요한 모든 혜택을 담았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36만 5천원부터다.(10% 부가세 별도) 특별히 달콤하게 겨울 휴가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객실 예약 센터 전화 등의 호텔 공식 채널 통해 예약 시, 라메종뒤쇼콜라 마카롱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Hello 2020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2020년 새해를 위한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Hello 2020’ 패키지를 서울은 2020년 2월 29일까지, 제주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먼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위트 있는 소품으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2020 레터링 풍선과 다양한 컬러의 파티 풍선, 마블 플레이트 1세트, 피코 기프트백 1개 등으로 구성된 2020 파티 박스 1세트와 스파클링 와인 1병, 테라 맥주 4캔이 제공되며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스파클링 와인 2병과 테라 맥주 8캔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데싱디바 젤 네일 스트랩을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15만원 부터, 글래드 하우스 22만원부터, 풀 스위트 객실은 4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 타입의 프리미엄 객실 또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선택 시, 2020 파티 박스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치즈 플레이트, 피자, 치킨과 감자튀김 총 3가지 스낵 메뉴 중 선택 가능한 로맨틱 룸서비스 세트와 미니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3병을 제공하며, 4인 타입의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동일한 혜택과 함께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4병과 카페 아티제 홀 케익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연박 시,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추가 1박에 대한 객실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3인 타입 선택 시 22만원부터, 4인 타입 선택 시 55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또한 ‘Hello 2020’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헤어, 네일샵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에서 이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투숙 인원 당 1매씩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카카오헤어샵 어플리케이션 접속 후 ‘마이’ 메뉴 하단의 쿠폰 등록 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스포츠 바 콘셉트의 이색 라운지에서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패키지’를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스포츠 바 ‘양스 앤 메츠’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2인으로 구성됐다.


  •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는 호텔 내 2층 스포츠 바 ‘양스 앤 메츠’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전문 바텐더가 제조하는 커스터마이징 칵테일, 생맥주 2종,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바 메뉴 무제한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커스터마이징 칵테일은 바텐더가 고객의 분위기, 기호, 취향 등을 고려한 맞춤형 칵테일로 제조된다. 칵테일 베이스로는 봄베이 사파이어(진), 앱솔루트(보드카), 말리부(럼), 호세 쿠에르보 이스페셜(데킬라), 짐빔 화이트 라벨(위스키), 듀어스 화이트라벨(위스키), 피치트리(리큐르) 등 개인의 맛과 향, 선호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탄산수, 얼음, 레몬 슬라이스 등을 섞어 청량감이 느껴지는 나만의 칵테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맥주는 하이네켄, 클라우드 생맥주가 제공되며 이와 함께 땅콩, 브레첼, 감자칩과 즉석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마시멜로 꼬치를 스낵바에 마련해 주류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가 진행되는 양스 앤 메츠는 미국의 뉴욕 양키즈, 뉴욕 메츠, LA 다저스와 국내 프로야구를 빛낸 선수들의 실제 소장품이 전시돼 있어 국내외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선수들의 역사와 열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패키지 가격은 17만4,800원(세금 포함)부터이며 일자별, 객실 타입별 가격은 상이하다. 11월 30일(토)까지 예약 시 5% 추가 할인, 한강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12월부터 새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호텔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최고급 신년 다이어리와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 또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들에 한해서는 12월 20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