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애플 에어팟 전용 프리미엄 폼 팁 "컴플라이 소프트 커넥트" 출시

사운드캣, 애플 에어팟 전용 프리미엄 폼 팁 "컴플라이 소프트 커넥트" 출시

베타뉴스 2019-11-18 16:54:01 신고

세계적인 프리미엄 폼 팁 제조사로 알려진 컴플라이(COMPLY)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사운드캣이 애플 에어팟(1세대, 2세대 및 이어팟) 전용 프리미엄 폼 팁 ‘컴플라이 소프트 커넥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프트 커넥트(Soft Connect)의 내장 폼팁은 독창적인 테이퍼 형 디자인으로 외부 소음을 줄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선명함을 제공하며, 실리콘보다 30배 부드러운 특수 메모리폼을 귀에 삽입하게 되어 훨씬 더 안정적이고 장시간 사용 시에도 피로가 쌓이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향상된 차음성과 저음역대의 음질을 선사한다.


또한 소프트 커넥트는 에어팟의 오픈형 구조를 이도에 삽입하는 커널형으로 바꾸어 귀에서의 고정력을 최대화하기 때문에 에어팟을 착용하고 운동을 하는 등 격렬한 활동을 해도 분실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인상적이다.


사운드캣 컴플라이 브랜드 담당자는 “소프트 커넥트가 1세대, 2세대 에어팟의 착용감에 다소 만족하지 못하는 유저들에게 커널형 특유의 이점을 제공할 최선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플라이 소프트 커넥트는 사운드캣 직영 쇼핑몰인 자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