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 Together

Better Together

노블레스 2019-11-18 17:00:00 신고

왼쪽부터_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 세럼 드 로즈 이으 디올 로즈 드 그랑빌에 담긴 2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함유한 오일과 아이 세럼. 각각 얼굴 피부와 눈가 피부에 사용하면 로즈 드 그랑빌의 미세한 영양 성분이 감각적 즐거움과 함께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Perfect Lineup
뷰티 루틴을 꼼꼼하게 지켜도 여전히 피부 속이 건조하다면 보다 스페셜한 스킨케어가 필요한 상태라는 것. 도톰해진 옷차림만큼이나 여러 겹 덧바르는 레이어링 스킬을 발휘하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촉촉한 피부 광채를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을 함께 사용해야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을까? 가장 쉬운 방법은 동일한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스킨케어의 효과는 제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에서 얼마나 활성화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동일한 라인의 제품은 유효 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그뿐 아니라 같은 성분은 서로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포뮬러를 레이어링할수록 주성분의 효과 또한 배가된다.
디올 뷰티의 상징적인 장미 추출물 중 놀라운 재생력을 지닌 로즈 드 그랑빌 성분을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 역시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컬렉션. 산뜻한 오일 텍스처의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와 리치한 밤 타입의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는 로즈 드 그랑빌 넥타 성분을 담아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를 통해 세럼의 산뜻함과 오일의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농밀한 영양감이 가득한 라 크렘므는 최상의 스킨케어 리추얼이란 과연 무엇인지 경험하게 해준다. 환절기에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는 르 마이크로 세럼 드 로즈 이으로 관리하자. 로즈 드 그랑빌의 2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과 독자적인 마이크로-펄 애플리케이터를 결합한 제품으로, 섬세한 마사지를 받은 듯 빛과 에너지가 넘치는 눈가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리치한 밤 텍스처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편안함을 더해준다.







왼쪽부터_ Decorté AQ 밀리오리티 더블유 컨센트레이션 데이 & 나이트로 구분해놓은 집중 관리 에센스. 시간대별 외부 자극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에 맞춰 24시간 관리가 가능하다.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부동의 베스트셀러인 갈색병 세럼과 이 세럼 반병에 가까운 유효 성분을 담은 시트 마스크. 동일한 성분은 서로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어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Fresh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퍼밍 세럼 &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화장솜에 콤부차 에센스를 충분히 적셔 닦아내듯 바른 후 탄력 효과를 더하기 위해 세럼을 손바닥에 덜어 양손으로 얼굴을 지그시 감싸 흡수시킨다.

Multiple Choice
세분화된 기능성 화장품이 쏟아져 나오고 안목은 높아진 시대, 제품 간 시너지 효과를 위한 또 다른 방법! 바로 계절별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효능의 제품을 각각 선택해 레이어링하는 것이다.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아침에는 수분 베이스 토너에 화이트닝 세럼을 더하고, 일교차 때문에 피부가 붉게 달아올랐다면 수딩 크림에 진정 오일을 한두 방울 섞어 사용하는 식.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Amorepacific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녹차의 생명력을 응축해 담은 2가지 제품.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씌워주는 오일과 피붓결과 탄력, 투명도를 개선하는 에센스가 만나 시너지를 발휘한다. La Mer 트리트먼트 로션 &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트리트먼트 로션과 인텐시브 관리를 위해 주성분을 농축해 담은 시트 마스크.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Chanel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딸 & 렉스트레 드 크렘 피부 표면을 강화하고,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럽게 흡수되는 섬세한 질감과 풍부한 바닐라 향이 감성까지 만족시킨다. Chantecaille 로즈 드 메이 페이스 오일 & 골드 리커버리 마스크 강력한 퍼밍 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집중 케어를 원한다면 페이스 오일 2~3방울을 마스크에 섞어 슬리핑 마스크로 활용해볼 것.

Smart Action
내 피부에 딱 맞는 시너지 제품을 매치했다면 이제 바르는 순서를 점검하자. 아무리 최적의 시너지 제품을 선택했다 해도 제대로 흡수시키지 못한다면 모두 무용지물이니까. 스킨케어 순서의 기본 룰은 가볍고 묽은 제형부터 점성이 있고 농도가 진한 포뮬러 순으로 사용하는 것. 단, 산뜻한 제형의 드라이 오일이나 유효 성분을 나노 입자로 쪼갠 에센스처럼 진화한 포뮬러의 제품은 기본 룰을 따르는 것에 앞서 저마다 제안하는 사용 순서를 먼저 인지하도록. 또 효과적인 스킨케어에는 속도보다 여유가 필요하다. 전 단계의 제품을 바른 뒤에는 손이나 마사저를 사용해 완전히 흡수시킨 후 다음 제품을 바를 것. 각 스킨케어 단계 사이에 손을 한 번 닦거나 물을 한 잔 마시는 작은 틈을 두는 것도 좋은 팁이다. 조금의 여유만 더해도 포뮬러가 밀리거나 겉도는 것을 방지해 더욱 효과적인 환절기 케어가 가능하다.

 

에디터 김애림(프리랜서)
사진 김래영  스타일링 최자현   도자기 협찬 AAC 크래프트

Copyright ⓒ 노블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