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공짜 히트텍’ 1시간만에 10만장 ‘증발’

연애공부 2019.11.18 17:38

가을인데 불구하고 초겨울 날씨가 일찍오고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유니클로가 겨울 히트 아이템 내복’히트텍’을 증정상품으로 풀어 ‘연말 고객 끌어들이기’에 나섰다.

뉴시스

시간이 지나고 불매운동이 식은 이 시기에 이러한 이벤트로 인해 주말 사이 주요 유니클로 매장에선 불매운동의 흔적조차 찾을 수 없었다.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11.15(금)-11.21(목) 7일간 ‘겨울 감사제’를 통해 오프라인 구매 고객들에게 ‘히트텍’ 10만장 물량을 증정한다.

그리고 매장별로 하루 물량을 정해두고 또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증정을 하기 때문에 인파는 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

감사제를 시작하고 난 다음 주말(16~17일)은 1시간 만에 히트텍이 동나기도 하고 일본제품 불매운동,위안부 사건을 상기 시키는 광고 파문 이후 가장 많은 고객이 몰려들었다는 소문도 돌았다.

 

Google 이미지

지난 16일 토요일, 서울 시내 한 유니클로 매장에서 오픈 1시간 만에 150장의 히트텍 재고가 전량 소진됐다.

또 다른 이벤트인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오후 4시쯤 종료됐다.

수도권 소재 유니클로 매장도 마찬가지다.

경기 수원시의 한 교외 매장은 주차장이 꽉차서 차를 댈 곳도 없었다.

 

반(反)욱일기 캠페인 광고 포스터 반크

계속 되는 소문과 함께 실제 고객이 늘었는지,매출 회복에 영향을 줬는지 유니클로 관계자에게 묻자”글로벌 본사 방침상 구체적인 실적을 공개하기 어렵다”고 답했다.
이번 감사제와 관련해서는 “한국 진출 15주년과 맞물려 역대 가장 큰 규모”라고 했다.

한편으로는 누리꾼들은”불매운동이 끝난거냐”,”사고 싶은사람은 사도 되는 것아니냐”등등의 의견 대립이 나누어져 갈등이 더욱 심화되고 있다.

댓글 6

0 / 300

댓글 6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연애공부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